젬알토와 ZTE, 소비자 기기용 주문형 인터넷접속관리 솔루션 선보여

뉴스 제공
Gemalto
2015-07-15 10:33
상하이--(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부문 선두주자인 젬알토(Euronext NL0000400653 GTO)가 중국 휴대폰업계의 선두기업인 ZTE와 손잡고 ZTE의 스마트폰모델로 이용 가능한 주문형 인터넷접속관리 솔루션(ODC)을 선보이게 된다.

양사는 젬알토의 링크어즈 ODC(LinqUs On-Demand Connectivity)솔루션을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에서 시연할 예정이다. 기술개념증명(PoC) 방식의 이 솔루션은 상호연동이 가능한 기준규격에 맞춰 개발됨으로써 내장형 SIM규격의 소비자 기기(모바일 단말기)는 OTA(Over-The-Air)방식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고 모바일네트워크에 안전하게 연결이 가능하다.

현재 젬알토는 전 세계 이동통신업계와 단말기제조사, SIM 벤더사들과 함께 개방형 기준을 적극 홍보하고 있다. 인터넷 연결이 된 소비자단말기의 기능구현이 점차 복잡해지면서 그 문제점을 줄여 줄 개방형 기준 알리기에 나선 것이다. 사용자들은 개방형 솔루션을 이용해 어떤 이통사를 선택하건 휴대단말기의 인터넷 접속을 끊김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위치나 선호도를 고려해 요금제도 조정할 수 있다. 이동 시 다양한 인터넷연결형 단말기 추가가 가능해 탄력적 이용의 강점을 갖게 되고 여행 중엔 보다 낮은 요금제의 현지 이통사 서비스로 전환할 수도 있다.

ZTE 모바일디바이스의 CTO이자 ZTE 코퍼레이션의 부사장을 맡고 있는 지 종웨이 박사는 “현재 중국에선 보다 빠른 속도의 4G 네트웍과 모바일 기기 이용자 증가로 농촌의 멀리 떨어진 곳에서도 즉각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서비스 수요가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지 박사는 또 “젬알토의 ODC 솔루션을 이용해 ZTE의 공급체인을 매우 단순화시킬 수 있게 되었다. 누구에게나 적용이 가능한 포괄적 변형지원 기능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고 이는 단말기의 최초 이용 시점부터 수명이 다할 때 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젬알토의 중국 및 한국지역 담당 대표인 수잔 통-리는 “중국의 인터넷 연결형 단말기 수가 조만간 전체 인구 수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며 “ZTE와 함께 선보일 이 솔루션을 통해 젬알토는 ODC 부문의 역량을 보여주게 될 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이용 사례와 관련해 중요한 정보도 얻게 되어 IoT 생태계 개발을 더욱 촉진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젬알토 소개
젬알토(Gemalto, Euronext NL0000400653 GTO)는 세계 디지털보안 분야에서 앞장서는 기업이다. 2014년의 연간 매출액은 25억 유로화에 달하며 블루칩 고객은 180개 나라에 분포되어 있다. 젬알토는 연결이 갈수록 밀접한 디지털 세계에서 사람들이 서로 신뢰할 수 있기를 주력하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더 좋은 라이프스타일과 더 지능스러운 생활 환경을 추구하고 있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더욱 안전하고 유쾌한 방식으로 타인과 소통하고 쇼핑하며 여행, 은행 업무를 처리, 오락과 근무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래서 이와 같이 템포가 빠른 디지털 생활 환경에서 젬알토는 금융거래, 모바일 서비스, 공공 및 사유 클라우드, 전자 의료 보검 시스템, 전자 정무 서비스 방문, 인터넷과 사물인터넷, 대중교통 발권 시스템의 보안성을 강화함으로 기업과 정부 부처 에 믿음직하고 다양한 편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각종 일상 전자설비에 임베디드 암호화 소프트웨로 부터 아주 믿을 만하고 확장하가 가능한 백엔드 플랫폼과 인증 및 암호화와 디지털 인증서 관리 -- 젬알토의 특유한 그룹 테크놀로지는 모두 우리 세계 일류 수준인 서비스팀이 제공한다. 우리는 14000여 명의 직원들이 46개 나라의 99개 사무소에 분포되여 있다. 그리고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34개, 연구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 24개 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한다면 www.gemalto.com/china , www.gemalto.com , www.justaskgemalto.com , blog.gemalto.com 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확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젬알토
북미
Nicole Williams
+1 512-758-8921
이메일 보내기

유럽 및 CIS
Peggy Edoire
+33 4-42-36-45-40
이메일 보내기

대중국
Vivian Liang
+86 1059373046
이메일 보내기

중남미
Ernesto Haikewitsch
+55 11-5105-9220
이메일 보내기

중동 및 아프리카
Kristel Teyras
+33 1-55-01-57-89
이메일 보내기

아시아 태평양
Pierre Lelievre
+65 6317-3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