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차이나투어, 개별여행 시대 ‘안전한 해외여행 위한 중국 공항정보’ 제공

- 스마트폰은 안전한 해외여행 길안내자

뉴스 제공
플래닛월드투어
2015-07-15 13:31
서울--(뉴스와이어)--중국지역전문 플래닛차이나투어(http://www.planetchinatour.com대표 한재철)가 한국에서 직항편을 취항하는 중국 주요도시의 공항 정보를 포틀라스(PHOTLAS)에 등록했다.

플래닛차이나투어는 해발 3,570m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공항 중 한 곳인 티베트 라싸 공가공항, 구채구 구황공항 부터 북경 수도공항까지 주요도시로 들어가는 관문공항들의 정보를 직접촬영한 사진과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포틀라스(PHOTLAS)에 등록 제공한다.

중국을 개별적으로 여행하는 해외여행객들이 늘고 있지만 중국은 개별여행객들이 많이 가는 유럽보다 영어가 잘 통용되지 않기 때문에 개별여행객들이 원하는 목적지를 찾아 가는 것이 쉽지 않다. 특히 대중교통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 여행자들은 택시를 이용하게 되는데 정확한 목적지 위치 확인이 어려워 바가지 요금 등의 피해가 종종 발생하고 있다.

플래닛차이나투어 한재철 대표는 “중국여행객들이 처음 도착하는 공항위치 부터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은 안전한 중국여행의 시작이기 때문에 지도에서 정확하게 내가 도착하는 공항의 위치를 확인하는 것이 안전한 개별여행객의 시작”이라고 밝혔다.

또한 “개별여행객들이 현지에서 포틀라스에 등록한 공항정보를 일반지도 위성지도로 보며 위치를 파악 할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위치기반서비스(LBS)을 통하여 여행자가 있는 위치에서 공항까지 가는 대중교통, 네비게이션, 도보 등으로 이동경로 방법 소요시간 등을 확인할 수 있어 개별여행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목적지를 찾아 갈수 있다”고 밝혔다.

포틀라스(PHOTLAS)는 플래닛월드투어에서 개발한 위치기반 여행사진 공유 어플리케이션(앱)으로 포토(PHOTO)+아틀라스(ATLAS)=포틀라스(PHOTLAS)로 구글스토어에서 무료로 설치할 수 있다.

다운로드 사이트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hoto.validation2)

플래닛월드투어 소개
플래닛월드투어는 전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여행 서비스 네트워크이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서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플래닛차이나투어: http://www.planetchinatour.com

웹사이트: http://www.planetworldtour.com

연락처

플래닛월드투어
한재철 대표
070-7124-14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