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털리스트,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스펙트럼데이터의 지진 데이터 관리 부문 인수로 세계적 성장 지속

뉴스 제공
Katalyst Data Management
2015-07-15 18:10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캐털리스트 데이터 매니지먼트(Katalyst Data Management)가 오늘 퍼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스펙트럼데이터(SpectrumData Pty Ltd.)의 석유 및 가스 데이터 관리 부문을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스펙트럼데이터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지구과학 데이터 산업에 있어 선도적인 데이터 관리, 테이프 전사 및 스캐닝 서비스 공급업체이다. 인수는 글로벌 고객 기반의 요구를 충족하는 캐털리스트의 능력을 확대하는 것으로 호주 퍼스, 뉴질랜드 웰링턴의 새 사무실과 인도 뉴델리의 사업이 포함된다. 캐털리스트는 현재 미국(휴스턴, 덴버 및 오클라호마시티), 캐나다(캘거리) 및 영국(런던)에 있는 지하 E&P(자원개발) 데이터센터를 운영 중이다.

인수의 일환으로 스펙트럼데이터의 지구과학 서비스 부문은 KDM 스펙트럼데이터(KDM SpectrumData)로 명칭이 변경된다. 캐털리스트는 KDM 스펙트럼데이터의 퍼스와 웰링턴 지역을 향후 몇 개월 내에 풀서비스 지하 데이터센터로 전환할 계획이다. 이러한 전환의 일환으로 퍼스와 웰링턴 지역에서 캐털리스트의 대표적 온라인 데이터 포털인 아이글래스(iGlass)를 구현하게 된다.

엔드 투 엔드 데이터 관리의 글로벌 영향력

스티브 다넬(Steve Darnell) 캐털리스트 사장 겸 CEO는 “이번 인수로 전 세계의 주요 석유 및 가스 데이터 시장에 있어 영향력을 확대하는 우리의 여정에 또 다른 이정표를 세웠다”며 “북미와 유럽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의 확대를 위해 상당한 투자를 했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기회를 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자사의 독점 기술 아이글래스와 사이즈믹존(SeismicZone)을 활용하여, 퍼스와 웰링턴에서 완벽한 엔드 투 엔드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구현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가이 홈즈(Guy Holmes) 스펙트럼데이터 회장은 “캐털리스트 데이터 매니지먼트와 스펙트럼데이터의 석유 및 가스 부문 간의 결합은 매우 특별하다”며 “이 거래는 캐털리스트의 세계 최고의 아이글래스 기술과 스펙트럼데이터의 아시아 태평양 데이터 관리 고객 기반을 융합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회사 입장에서 볼 때 이것은 스펙트럼데이터, 캐털리스트,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석유 및 가스 산업 모두를 위한 윈윈윈(win-win-win)이다”고 강조했다. 인수 후 홈즈 회장은 캐털리스트의 아시아 태평양 사업을 관리하게 된다.

캐털리스트(Katalyst) 소개

캐털리스트 데이터 매니지먼트는 완전한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여 자원개발을 위해 획득된 방대한 양의 지하 데이터 및 정보를 관리해야 하는 어려움을 가진 석유 및 가스 회사를 지원한다. 캐털리스트의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은 데이터 캡처 및 검증에서부터, 데이터 스토리지 및 조직, 온라인 지진 데이터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를 포함한다. 캐털리스트를 대표하는 서비스로는 지하 데이터 관리를 위한 웹 기반의 아이글래스(iGlass) 솔루션과 데이터 마케팅을 위한 전자상거래 사이트 사이즈믹존(SeismicZone)이 있다. 캐털리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katalystd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펙트럼데이터(SpectrumData) 소개

스펙트럼데이터는 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석유 및 가스와 정부 기관에 데이터 자산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데이터 스토리지 및 데이터 관리 회사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71400676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katalystdm.com

연락처

캐털리스트 데이터 매니지먼트(Katalyst Data Management)
스티브 다넬(Steve Darnell)
사장 겸 CEO
+1 281.529.3202
Steve.Darnell@katalystdm.com

스펙트럼 데이터(SpectrumData)
가이 홈즈(Guy Holmes)
회장
+61 8 6161 5354
Guy.Holmes@SpectrumData.com.a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