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아트, 1인 기업·영세사업자에 무료 홈페이지 제작 및 블로그 제작 지원

뉴스 제공
라인아트
2015-07-17 08:00
서울--(뉴스와이어)--동북부IT디자인 중심 기업 라인아트가 1인 기업 또는 영세사업자에 대해 무료 홈페이지 제작 및 블로그 제작을 지원한다.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동북부 지역과 한수이북 지역에 거주한 업체에 한해서만 지원 한다고 한다.

도봉구, 노원구, 성북구, 강북구, 중랑구, 의정부, 남양주, 구리시에서 사업을 하는 업체가 이에 해당된다. 각 지역 당 1개의 업체를 선정하여 홈페이지 제작과 블로그 제작을 무료지원 한다. 선정 기준은 연 매출액을 우선으로 하며, 지역사회 발전 기여도 또한 기준이 될 수 있다. 청소년 유해 사이트, 스포츠 도박 사이트, 성인인증 사이트는 해당되지 않는다.

라인아트는 도봉구에서 15년째 홈페이지제작과 쇼핑몰제작을 하고 있다. 라인아트 관계자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도봉구에 거주한 행복나눔협동조합에 대해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무료로 제작 지원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인 관리로 매출 증대와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한다고 한다”고 말했다.

또한 라인아트는 노원구 소재 대학교, 도봉구 소재 중학교와 MOU를 체결하여 진로체험, 현장실습을 지원하고 있다. 대학교의 창업사관학교에서 배출된 학생들이 창업을 할 경우 홈페이지 제작, 쇼핑몰 제작에 대해 컨설팅을 지원한다. 보통 1인 창조기업이며, 아직 학생이라는 점을 고려해서이다. 라인아트 남현우 대표는 현재 대학교 겸임교수로도 활동하고 있다.

라인아트가 동북부 지역과 한수이북 업체에 대해서만 무료로 제작지원 하는 이유는 15년 동안 이 지역에서 사업을 하고 그로 인해 300여개의 거래처를 확보했기 때문이다. 또한 거래처간 커뮤니티인 라인크로스라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무료제작 지원을 받은 업체에 대해서는 무료로 라인크로스 블로그에 1회 포스팅 지원을 한다.

라인아트 남현우 대표는 “무료홈페이지 제작, 쇼핑몰 제작 지원을 통해 불황을 겪고 있는 업체가 좀 더 힘을 얻어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하는 바람으로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무료제작지원은 이메일(master@lineart.co.kr)로만 신청 받으며 사업자등록증, 회사소개서, 2014년도 매출집계표를 보내면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라인아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lineart.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ineart.co.kr

연락처

라인아트
남현우 이사
02-905-188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라인아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