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GSMA 아키텍처에 기반한 소비자 기기 원격 프로비저닝 시연

뉴스 제공
Gemalto
2015-07-17 12:53
상하이--(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부문 선두주자인 젬알토가 사상 최초로 공통 아키텍처 시연을 통해 GSMA(세계이동통신사업자협회) 과 이동통신사 및 기기 제조업체에 의해 정의된 소비자용 기기의 원격 프로비저닝 구체화에 나선다.

E&Y는 최근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2020년이 되면 스마트폰, PC, 태블릿을 위시해 인터넷에 연결될 기기 규모가 70억 대 이상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 이러한 연결 기기의 증가는 규격화와 보안에 관한 우려를 낳는다. 젬알토는 인터넷, 혹은 와이파이를 이용해 스마트폰 같은 주 사용기기로 스마트워치, 태블릿 등 보조기기를 작동, 정지시키는 기술을 시연한다. 이 기술을 통해 최종사용자는 태블릿이나 스마트워치 등 신규 기기를 기존에 약정된 무선 서비스에 쉽게 추가할 수 있는 유연성을 얻게 된다. 또한 무선통신업체 및 소비자용 기기 제조업체는 프로파일 호환성을 유지해 쉽게 제품을 출시하며 제품 출시 기간을 앞당길 수 있다.

베노아 주프리(Benoit Jouffrey) 젬알토 주문형 인터넷 접속 제품 담당 부사장은 “젬알토는 수년 간 표준기반 기술을 정의하고 수용하기 위해 앞서왔다”며, “젬알토의 주문형 인터넷접속관리(On-Demand Connectivity) 플랫폼은 이동통신사, 기기 제조업체 및 서비스 제공업체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솔루션은 증가세에 있는 최종 소비자들의 스마트 기기를 안전하고 즉각적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한다. 우리는 GSMA를 위한 소비자 시장 아키텍처와 프로파일 호환성 시연을 통해 표준화된 기술을 좀 더 빠르게 수용, IoT 산업에 초석을 깔 기회를 얻게 됐다”고 말했다.

젬알토 소개
젬알토(Gemalto, Euronext NL0000400653 GTO)는 세계 디지털보안 분야에서 앞장서는 기업이다. 2014년의 연간 매출액은 25억 유로화에 달하며 블루칩 고객은 180개 나라에 분포되어 있다. 젬알토는 연결이 갈수록 밀접한 디지털 세계에서 사람들이 서로 신뢰할 수 있기를 주력하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더 좋은 라이프스타일과 더 지능스러운 생활 환경을 추구하고 있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더욱 안전하고 유쾌한 방식으로 타인과 소통하고 쇼핑하며 여행, 은행 업무를 처리, 오락과 근무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래서 이와 같이 템포가 빠른 디지털 생활 환경에서 젬알토는 금융거래, 모바일 서비스, 공공 및 사유 클라우드, 전자 의료 보검 시스템, 전자 정무 서비스 방문, 인터넷과 사물인터넷, 대중교통 발권 시스템의 보안성을 강화함으로 기업과 정부 부처 에 믿음직하고 다양한 편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각종 일상 전자설비에 임베디드 암호화 소프트웨로 부터 아주 믿을 만하고 확장하가 가능한 백엔드 플랫폼과 인증 및 암호화와 디지털 인증서 관리 -- 젬알토의 특유한 그룹 테크놀로지는 모두 우리 세계 일류 수준인 서비스팀이 제공한다. 우리는 14000여 명의 직원들이 46개 나라의 99개 사무소에 분포되여 있다. 그리고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34개, 연구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 24개 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www.gemalto.com/china , www.gemalto.com , www.justaskgemalto.com , blog.gemalto.com 나 Twitter에서 @gemalto를 참고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젬알토
북미
Nicole Williams
+1 512-758-8921
이메일 보내기

유럽 및 CIS
Peggy Edoire
+33 4-42-36-45-40
이메일 보내기

대중국
Vivian Liang
+86 1059373046
이메일 보내기

중남미
Ernesto Haikewitsch
+55 11-5105-9220
이메일 보내기

중동 및 아프리카
Kristel Teyras
+33 1-55-01-57-89
이메일 보내기

아시아 태평양
Pierre Lelievre
+65 6317-3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