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천진영화국제학교, 19일~내달 10일 신입생 모집

2015-07-19 10:00
서울--(뉴스와이어)--중국 천진영화국제학교(교장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권선복)이 19일~내달 10일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년 전통의 국영 소유 ‘천진국제학교’에서 다국적 글로벌 리더를 꿈꾸다

중국이 흔들거리면 세계가 흔들거리고 중국이 웃으면 세계가 웃는다. 현재 세계 경제는 중국이 좌지우지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다 보니 당연히 모든 분야의 엘리트들은 중국의 언어, 문화에 대한 것을 익히는 것이 전반적인 분위기이다. 그동안 선호됐던 미국이나 캐나다 등 선진국으로의 유학은 비용 뿐 아니라, 현실적인 교육 기대 효과가 저조하거나 자녀와 오랜 시간 동안 떨어져 지냄으로써 생기는 정서적인 유대 문제 등으로 실패 사례가 많아지면서 중국 유학이 각광받고 있다.

한동안 우리나라를 휩쓸었던 조기유학 열풍도 경기침체의 직격탄을 피해 가지는 못한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아무리 경제사정이 나빠졌다고 해도 자녀들의 미래를 위한 투자는 포기하기 어려운 게 현실이다. 이런 점에서도 중국 유학이 더욱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는 연간 천만 원의 경비로 유학 관련한 상담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중국 유학은 지리적으로 매우 가깝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만 있다면 언제든지 자녀를 만나러 갈 수 있다는 특성 외에 저렴한 물가, 그리고 중국어와 영어를 함께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많은 한국 학부모들에게 새로운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 뿐 아니라 중국의 교육제도는 최근 많은 발전을 거듭해 오면서 선진국 못지않은 국제적인 교육 방침을 적용, 북경대, 청화대와 같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대학을 만들어 냈다.

특히 천진영화국제학교(http://tjschool.org)의 경우 20년 동안 교육 사업을 해온 무청구 교육부의 지원과 협력으로 금번 도서출판 행복에너지와 협력하여 운영되고 있는 국영 소유의 사립학교로써 현재 초등부, 중고등부, 국제유학부 및 중국, 캐나다 국제고등부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다.

천진영화국제학교는 북경, 상해, 중경과 더불어 중국 4대 직할시 중의 하나이면서 한국과 1시간 반의 가까운 거리인 중국 천진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에서 천진영화국제학교는 국제학생들만의 수준 높은 교육을 위해 중국과 유럽, 미국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국적 교육시스템을 접목시켜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을 실행하고 있다.

현재 북경대, 청화대, 인민대 등 세계 명문대학을 목표로 하는 전문 입시반까지 구성되어 있으며, 학생들의 모국어인 한국어와 한국문화 교육까지 병행하여 한국 학생들의 자국에 대한 문화를 잊지 않도록 지도하는 등 다양한 교육 방침을 시행하고 있다. 유학 시 가장 부담이 될 수밖에 없는 학비는 한국 돈으로 연간 천만 원 정도가 소요되며, 중국 물가에 따라 기숙사나 생활비 또한 매우 저렴하여 적은 비용으로 국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경제 선진국으로서 무한한 가능성을 인정받으며, 세계 속에서 주목 받고 있는 중국에서 진정한 세계인으로서 자녀를 교육하길 원한다면, 천진영화국제학교의 홈페이지(www.tjschool.org)를 방문하거나 도서출판 행복에너지(대표 권선복) 사무실에서 전화(02-2698-0404, 010-3267-6277 ) 상담받을 수 있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소개
도서출판 행복에너지(happybook.or.kr)는 행복이 샘솟는는 도서, 에너지가 넘치는 출판을 지향하는 출판 기업이다. 기쁨충만, 건강다복, 만사대길한 행복에너지를 전국 방방곡곡에 전파하는 사명감으로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여 일하고 있다. ‘좋은 책을 만들어 드립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베스트셀러 작가나 기업가, 정치인 등 잘 알려진 이들은 물론 글을 처음 써 보는 일반인의 원고까지 꼼꼼히 검토하여 에세이집, 자기계발서, 실용서, 자서전, 회고록, 에세이, 시집, 소설 등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출간하고 있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는 http://www.hangyo.com/APP/news/article.asp?idx=43478 를 원작으로 서편제에 버금가는 영화 제작을 기획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하소설 소리 책 기사 한국교육신문에 게재된 원문을 읽은 후 성원과 지도편달 부탁드린다.

웹사이트: http://happybook.or.kr

연락처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권선복
070-7018-639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도서출판 행복에너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