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스포맥스 이소희, MBC ‘생방송 오늘아침’ 출연

뉴스 제공
스포맥스
2015-07-20 09:22
서울--(뉴스와이어)--연일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국내대회와 세계대회 출전선수들이 이슈가 되고 있다. 최근에는 특유의 아찔한 볼륨과 비율로 장신의 선수들 사이에서도 단연 빛나는, 팀스포맥스 이소희 선수의 방송출연이 화제이다.

이소희 선수는 지난 7월 8일 MBC ‘생방송 오늘아침’에 출연하였다.

그녀는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일반인 여성을 대상으로 체중감량 5주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공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일반인을 5주안에 15kg를 감량하는 이른바 ‘지옥 다이어트’로 진행된다. 하지만 무엇보다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로 올바른 전도사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각종 방송을 넘나들며 대세 트레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이소희 선수의 몸매 비결은 무엇일까.

이소희 선수는 절대 굶지 않는 것이 비결이라고 강조한다.

이소희 선수는 “에너지가 있어야 운동을 할 수 있고, 탄탄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 단, 어떤 것을 먹느냐가 중요다”고 밝혔다.

단백질 헬스보충제와 비타민을 통해 아찔한 S라인을 유지하는 이소희 선수는 수많은 보디빌딩선수와 피트니스, 스포츠모델 등 스포츠 전문 선수들이 애용하는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 제품을 적극 추천했다.

그녀는 특히 데일리 단백질쉐이크를 추천했다. 데일리 단백질쉐이크는 체중조절 시 부족하기 쉬운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 칼슘 등 우리 몸이 원하는 균형잡힌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건강하게 체중 감량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딸기맛, 초코맛, 녹차라떼, 까페라떼, 바나나맛, 단호박 총 6가지 다양한 맛을 자랑하며 체질개선에 도움이 되는 3가지 다이어트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볶은 현미분말, 치커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 단백질 헬스보충제이다.

또 하나의 비결은 ‘비타민으로 근육을 보호하는 것’ 이다. 여성들에 비해 남성들은 비타민에 관심이 적은 것이 사실이다. 비타민은 피부미용효과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근육 보호, 체지방 감소, 활력 증진 등 운동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필요한 다양한 효능이 있는 똑똑한 영양소이다.

특히 운동을 하는 과정에 비타민 C, E를 단백질 헬스보충제와 함께 섭취한 경우,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인한 근육 손상 정도를 나타내는 C.P.K.의 수치가 37%나 감소했다는 연구 보고가 있을 정도로 비타민은 근육 보호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영양소이다.

이소희 선수는 “굶는 다이어트를 하면 생활의 생기도 잃어버릴 뿐더러 충분한 영양분을 공급하지 않으면 S라인을 절대 가질 수 없다. 배고픈 다이어트보다는 똑똑한 식습관으로 건강한 몸짱이 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운동마니아와 보디빌딩 선수들이 추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스포맥스(www.spomax.kr)는 국내에서 직접 제조 및 판매하는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이다. ㈜스포맥스의 ‘데일리 멀티비타민’은 비타민 11종 이외에도 미네랄 4종과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 등이 함유되어 있어 인기가 높다.

한편 ㈜스포맥스(www.spomax.kr)에서 발행하는 국내 최고의 헬스 잡지 <머슬맥앤맥스큐) 7월호를 예스24(http://tinyurl.com/qalxefb)와 인터파크(http://tinyurl.com/p9ajg99)에서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몸매 종결자’ 유승옥이 추천하는 스포맥스 데일리 단백질쉐이크(750g)를 증정하며, 스포맥스 쇼핑몰(www.spomax.kr)에서는 정기구독자에게 최고 50% 할인, 과월호 구매자에게는 최고 69% 할인 혜택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omax.kr

연락처

스포맥스
미디어부
박석현 과장
070-4367-9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