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르크로이, 자사 오실로스코프에 타사 프로브 및 전류 센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브 어댑터 출시

2015-07-20 10:45
서울--(뉴스와이어)--텔레다인르크로이(지사장 이운재 http://teledynelecroy.co.kr)이 타사의 프로브와 전류 측정 장치를 텔레다인르크로이 오실로스코프에 쉽고 간단하게 연결할 수 있는 두 개의 제품을 발표했다.

첫 번째 제품은 텍트로닉스의 다양한 전압 및 전류 프로브를 연결할 수 있는TekProbe Probe Adapter TPA10 이며, 두 번째 제품은 전류 센서를 공급하는 업체에서 구매한 전류 측정 장치를 연결할 수 있는 CA10 전류 센서 어댑터다. 두 종류의 어댑터를 사용하면, 사용자들이 이미 보유하고 있던 텍트로닉스 프로브와 타사의 전류 측정 장치를 텔레다인르크로이에서 20년 이상 사용해온 표준 프로브 인터페이스인 텔레다인르크로이 ProBus 프로브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텔레다인르크로이 오실로스코프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TPA10 TekProbe Probe Adapter를 이용하여 텍트로닉스 TekProbe 인터페이스 레벨II 기반의 프로브들을 ProBus가 장착된 텔레다인르크로이 오실로스코프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TPA10은 르크로이 스코프에 연결된 텍트로닉스 프로브의 모델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필요한 전력과 오프셋 컨트롤을 프로브에 제공하고 프로빙된 신호를 텔레다인 오실로스코프에 전송한다. 필드에서 사용되고 있는 많은 종류의 텍트로닉스의 프로브와 전치증폭기(preamplifier), 전류 프로브, 싱글 엔디드 능동프로브, 차동 능동 프로브등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가능한 싱글 엔디드 능동프로브는 P6205, P6243, P6245, P6241, P6249 등이며, Tektronix ADA400A 차동 증폭기, Tektronix TCP202, TCP202A 전류 프로브, P6246, P6247, P6248, P6250, P6250, P5205, P5205A, P5210, P5210A차동 프로브 및 고전압 차동 프로브들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CA10 전류 센서 어댑터는 타사의 전류 측정 장비를 텔레다인르크로이 프로브처럼 동작할 수 있도록 해준다. CA10은 프로그래밍과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여 전류 측정 장치에서 출력해주는 전압 또는 전류를 측정하고 있는 전류 값으로 변환할 수 있다. 단순한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사용자들이 전류 측정 장치의 설명서에 포함된 값으로 프로그램하여, 자동으로 게인 또는 감쇠비를 설정하고 암페어 단위로 표시한다. CA10은 또한 사용할 장치에 필요한 대역폭 필터와 션트 저항 같은 하드웨어 부품을 쉽게 물리적으로 인스톨할 수 있다. CA10을 프로그램되고 구성되면, 전류 트랜듀서 및 전류 트랜스미터를 텔레다인르크로이 오실로스코프 또는 모터드라이브 분석기에 연결하면 곧바로 인식되어 사용 가능하다. CA10 어댑터를 이용하면 장치를 연결할 때 매번 지정해야 하는 스케일 값, 단위 등을 설정하는 시간과 발생할 수 있는 에러를 제거할 수 있다. CA10에 사용할 수 있는 장치는Pearson Current Trasformers, Danisense Current Transducers, PEM-UK Rogowksi Coils 외 상용화된 권선비 전류 트랜스포머등의 장치들이다.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소개
텔레다인르크로이(Teledyne LeCroy)는 오실로스코프, 시리얼 데이터 분석기, 프로토콜 분석기의 리더로서 복잡한 전자 신호에 대한 빠른 측정과 분석, 검증을 제공함으로써 제품 혁신을 이끌어내는 기기를 개발한다. 2012년 4월 65 GHz 대역의 LabMaster 10Zi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하면서 최고의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광범위한 테스트 솔루션은 컴퓨터/반도체/소비가전, 데이터 스토리지, 차량/산업용, 군사/항공우주 분야에 적용되며, “WaveShape 분석”의 창시자이자 리더로써 오늘날 정보통신 산업에 기여하였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미국 뉴욕 체스트넛 리지에 본사가 있고, 1964년 설립되었다. 한국 지사인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는 1998년 설립되었다. (www.teledynelecroy.com), (www.teledynelecroy.co.kr)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lecroy.com/korea

연락처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마케팅팀
성은숙 과장
02-558-8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