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 헬스사이언스, 인력 충원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 발표

뉴스 제공
PRA 헬스사이언스
2015-07-20 23:00
롤리 노스캐롤라이나주--(뉴스와이어)--PRA 헬스사이언스(PRA Health Science, PRA) (나스닥 거래명: PRAH)가 신규 인재 채용에 나선다.

글로벌 임상시험 대행기관(CRO)인 PRA는 세계 각지의 잠재적 직원 유치를 위해 신규 인재 채용 이니셔티브인 Candidate Experience를 출범하게 된다. 임상개발과정에서 혁신적 방법을 찾아내듯, PRA는 숙련된 임상 연구원 발굴에 대한 커져가는 필요성에 부응하기 위해 창의적 전략을 개발 중이다.

PRA의 글렌 스워드(Glenn Sward) 인사담당 부사장은 “독특한 기술력이 요구되는 임상시험 대행기관(CRO) 업계에서, 적합한 인재를 찾아낸다는 건 커다란 도전거리”라고 밝혔다. 그는 “PRA의 신규 채용 프로그램은 우수한 인재 유치를 위해 고안됐으며, 생명을 살리는 잠재적 직원들이 우리 업계의 문화와 이 분야에서 일하면서 얻게 되는 보람 등을 보다 포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려 한다. CRO 업종은 사람의 생명을 살리는 신약이 시장에 출시되는 것을 지원하는 보람찬 분야다.

Candidate Experience 프로그램은 현재 PRA 종사자들의 작은 한 단면을 보여줄 수 있는 프로필과 동영상을 제공하는 새로운 홈페이지(www.discoveryourpra.com)가 포함된다. 이들의 프로필을 통해 채용 지원자들은 독특한 임상 개발작업을 엿볼 수 있고 이 분야에서 근무하는 것이 왜 의미 있는 일인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PRA 업종 근무를 통해 얻게 되는 다양한 혜택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PRA의 신규 채용 프로그램은 브릿지 프로그램(Bridge Program) 등 PRA의 기존 채용 프로그램을 보완하고 있다. 브릿지 프로그램은 적격 임상 연구원(CRA) 채용의 필요성을 해결하는 데 있어 커다란 성공을 거두었다. 스워드 부사장은 “우리 업계가 급성장하면서 CRA에 대한 수요도 더욱 커지고 있다”며, “PRA의 브릿지 프로그램은 자질을 갖춘 등록 간호사(RN), 연구 코디네이터 및 관련 의료 종사자를 CRA로 탈바꿈시키는 혁신적인 연수 프로그램"이라고 밝혔다.

PRA의 종양학 대학(Oncology University)도 종양학 관련 CRA를 필요로 하는 업계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프로그램은 종양학 임상 연구에 필요한 특정 요구사항을 다루기 위해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제공해 숙련된 CRA를 양성한다. 추가로, 이 프로그램은 신규 대학 졸업자에게 PRA 안에서의 경력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유망한 후보자를 찾는 동시에 이들이 임상 연구에 효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

PRA의 Candidate Experience프로그램을 통해 채용 후보자들은 PRA업계 문화와 이 분야에서 종사하는 사람들을 더 많이 이해할 수 있게 된다. 신약물질 발견을 앞당겨 환자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PRA 업계의 구성원이 될 지도 모르는 뛰어난 인재들을 발굴하기 위한 또 다른 발걸음이 바로 Candidate Experience 프로그램인 것이다.

PRA 헬스사이언스 소개
PRA 헬스사이언스는 세계적인 임상시험 대행기관으로 생명공학 및 제약업계에 임상개발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며, 혁신적인 솔루션을 고객에게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PRA는 고객의 입장에 서서 신약 개발 작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매진하며, 생명을 구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신약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PRA는 80여 개국에서 11,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모든 단계에서의 포괄적인 임상개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시장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임상개발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비롯해 선구적인 임베디드 솔루션(Embedded Solutions™) 모델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솔루션을 공급한다.

웹사이트: http://www.prahs.com

연락처

PRA 헬스사이언스
Corporate Communications
Manager - Public Relations 크리스틴 로저스(Christine Rogers),
+1 919-786-8463
이메일 보내기

INVESTOR INQUIRIES
이메일 보내기
 
본사
+1 919-786-8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