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큐어, 공식 홈페이지 새단장

- 최신 홈페이지의 트랜드를 고려하여 직관적인 정보 전달 노력

- 고객 및 방문자의 접근성 및 가독성 높여

서울--(뉴스와이어)--애플리케이션 및 IT인프라 보안 기업 엔시큐어㈜가 홈페이지(http://ensecure.co.kr)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엔시큐어 홈페이지는 메인 디자인과 이미지 통일에 신경을 썼는데, 특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메인 화면의 플래시를 제거하고 콘텐츠와 디자인을 전면 개편했다.

제공하는 제품 및 솔루션의 수가 많기 때문에 프로덕트(PRODUCTS)와 솔루션(SOLUTION)으로 메뉴를 분류하고 콘텐츠 구성을 통일했다.

또한 프로덕트 메뉴는 애플리케이션과 IT인프라 보안 영역을 나누어 고객이 보다 쉽게 필요한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배려하였으며, 새로운 고객들이 제품에 대한 문의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담당자별 연락처를 게시하였다.

특히 기존 홈페이지 콘텐츠의 번역투 문장 및 글자 크기, 글자 색 등으로 인해 가독성이 떨어져 이용에 불편이 있었던 점을 개선하였으며, 해외 파트너를 위한 영문 홈페이지와 함께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도 홈페이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홈페이지를 별도로 오픈했다.

한편 엔시큐어는 애플리케이션 보안 성숙도 측정, 시큐어코딩, 애플리케이션 무결성 방어 등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금융사, 제조사, 게임사, 공공기관 등 300여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엔시큐어(주)
엔시큐어는 2008년 한국포티파이소프트웨어로 출범하여 국내 애플리케이션 보안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2010년 기존의 사업분야 외에 IT인프라보안 분야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였으며, 2011년 엔시큐어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지속적으로 양질의 정보보안 솔루션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주요 금융사 및 제조사, 일반기업 등 다양한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엔시큐어만의 고도의 기술력 및 시스템 구축 노하우, 정보보호 컨설팅 능력을 기반으로 ‘시큐어코딩 통합관리 솔루션’, ‘일체형 통합계정권한관리 시스템’, ‘정보보안 e-Learning 서비스’ 등 보다 더 나은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HP, CA, Arxan, Cigital의 국내 총판을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ensecure.biz

연락처

엔시큐어
마케팅팀
최미연 대리
070-7826-680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