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스21, ‘돌리고&얼리고’ 22일 국내 최초 런칭

- 내 손으로 직접 만든 착즙주스 아이스크림 레서피

- 홈메이드 주스 열풍…돌려서 천연과일주스 만들고 얼려서 천연아이스크림 먹자

서울--(뉴스와이어)--아이디어 생활용품 전문유통기업인 아임스21 (대표 김미상, www.ims21.biz)이 오는 22일 ‘돌리고’와 ‘얼리고’를 국내에 최초로 런칭한다고 밝혔다.

돌리고&얼리고는 아이들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만들어 주고자 하는 엄마들의 바람을 담아 기획된 상품으로 신선한 과일을 직접 착즙하여 천연과일의 영양분 파괴를 최소화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의 형태로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어 언제나 쉽고 편리하게 천연 과일 착즙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기존 착즙기들의 착즙방식은 대부분 녹즙등을 위해 원료를 압착하는 방식으로 만들어 졌지만, ‘돌리고’의 착즙 스크류의 작동방식은 한국의 전통 맷돌처럼 원료를 으깨고 압착하여 껍질을 포함한 원재료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돌리고’와 세트 상품으로 기획된 ‘얼리고’의 경우 눈으로 직접 아이스크림바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볼 수 있고 다양한 착즙 주스 및 음료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 어린 아이들의 쿠킹 클래스에서도 인기가 높다.

어린이 쿠킹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는 강남의 모 쿠킹클래스에서는 “돌리고와 얼리고 세트를 수업에 활용하면서부터 아이들의 수업 집중도가 향상되었으며 100% 과즙 및 안전한 재료만으로도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어 부모님들의 반응도 매우 좋다”고 밝혔다.

최근 과일 원액을 물에 희석하는 농축주스 보다는 과일의 영양분뿐만 아니라 껍질의 영양성분까지 모두 섭취할 수 있는 착즙방식의 주스가 각광을 받고 있다. 과육이 단단하거나 섬유질이 많은 재료일 경우 소화력이 떨어지는 아이들이나 어르신들의 영양 흡수에 부담이 되기 때문에 ‘돌리고’를 이용한 착즙 주스 만들기는 건강한 홈메이드 주스 만들기뿐 만 아니라 전기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천연 아이스크림까지 만들 수 있어 주방의 필수품이 될 예정이다.

아임스21 소개
아임스21은 홈베이킹관련 용품을 수입·유통하는 전문기업으로 시작해 현재는 생활전반에 거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과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자체적으로 운영중인 브랜드로는 홈베이커리 브랜드 mr.bacook(미스터베이쿡), 소형생활가전 브랜드 iLiveu(아이리뷰), 디자인 아이디어생활용품 셀렉샵 urban things(어반띵즈)가 있다. 또한 노르웨이 노르딕페이퍼社의 <자연에서 온 종이호일>공식판매원과 일본 계측브랜드 DRETEC(드레텍), 영국 주방/베이킹브랜드 KENWOOD(켄우드), 미국 HAMILTON BEACH(해밀턴 비치)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아울러 글로벌 캐릭터인 Hello Kitty(헬로키티)라이센스를 SANRIO KOREA(산리오코리아)와 체결하여 저울, 타이머, 온습도계, 초콜릿중탕기등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ims21.biz

연락처

아임스21
영업부
김정태 과장
02-933-778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임스21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