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숨, 피부 자극지수 0.00% 무자극 살균 소독제 ‘자숨’ 알뜰 세트판매 실시

- 식품첨가물 원료, 어린이용품, 조리기구 살균소독까지 한번에

- 식약처 지정균주 99.9% 살균소독, 탁월한 항균 지속력

뉴스 제공
자숨
2015-07-21 14:23
대구--(뉴스와이어)--주방위생 전문기업 자숨(대표 김병철, www.자숨몰.com)이 무자극 살균 소독제 ‘자숨’을 전염성 질병 및 식중독 유행 시즌을 맞이하여 알뜰 기획세트로 출시해 반응이 뜨겁다.

자숨은 살균력과 항균력이 모두 우수하며, 피부 자극지수 0.00%로 비자극 물질로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자숨’ 알뜰 기획세트는 10L 한 통과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스프레이형 500mL가 5통으로 구성되어있어, 살균소독이 필요한 곳곳에 비치해 두고 사용할 수 있다.

자숨의 무자극 살균 소독제 ‘자숨’은 식약처 지정균주를 99.9% 살균 소독하는데, 이는 천연 식품첨가물만의 조성으로 만들어낸 수치라 더욱 눈길을 끈다.

자숨 마케팅 관계자는 “알코올이 60% 이상 함유된 살균 소독제의 경우 피부에 사용 시 피부 건조를 유발하고, 어린아이들에게는 홍반 등을 유발할 수 있어 어린아이들에게는 사용이 힘든 점이 있다. 반면 자숨 무자극 살균 소독제는 곡물발효주정과 안전성이 입증된 천연물질로 제조되어, 피부 자극 실험 결과 0.00% 비자극 물질로 인정받아 어린아이들 용품 뿐 아니라 공간, 조리기구, 식품제조공정 등에 두루 사용이 가능한 웰빙 살균 소독제”라고 말했다.

특히 ‘자숨’은 비휘발성 성분이 살균 후 24시간 동안 지속적인 항균력을 발휘하여, 균이 다시 살아날 수 없는 것이 특장점이다. 또한 자연 분해되기 때문에 환경오염의 우려도 없다.

이때문에 ‘자숨’은 식품회사에도 인기가 많다. ‘자숨’은 ‘식품첨가물 혼합제제, 기구 등의 살균 소독제제’로 허가를 받은 제품이므로 식품 기구, 포장재뿐 아니라, 식품의 신선도 유지 목적으로 직접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자숨 알뜰 세트는 자숨몰(www.자숨몰.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숨 소개
친환경 주방 세척문화를 선도하는 기업 (주)자숨(대표 김병철,www.자숨몰.com)은 단체 급식실 조리종사자의 근무환경 개선과 환경 오염 저감을 위한 친환경 제품을 제조 판매, 전국 각지의 학교, 관공서, 군부대, 외식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문지르지 않아도 완벽히 세척되는 식판세척기, 액젤담금세제 등을 개발하는 등 자숨은 명실상부 친환경 주방위생 대표기업으로 우뚝 서게 되었다.

http://www.자숨몰.com

웹사이트: http://jasoomall.com

연락처

자숨
홍보마케팅
김소현 팀장
070-4247-82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