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국제도시에서 시민음악페스티벌 열려

뉴스 제공
카운티스
2015-07-22 08:36
서울--(뉴스와이어)--인천 경제자유구역(아이페즈, http://www.ifez.go.kr) 청라국제도시에서 오는 25일 제1회 시민음악페스티벌이 열린다.

인천청라의 커넬웨이 내 수상무대에서 열리는 시민음악페스티벌은 아이패즈 협동조합이 주최하며, (사)한국생활음악교육협회, ㈜카운티스, 국제성모병원, 강동대학교 등이 후원한다.

이번 시민음악페스티벌은 시민 음악 연주단체의 공연과 청라 문화 예술단의 축하 연주, 아이패즈 문화예술단, 아이패즈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진행되며, 더불어 150명의 음악 연주 경연과 시민들의 참여로 진행되는 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참여 행사도 마련된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키즈앙상블팀을 시작으로 청소년앙상블팀, 성인앙상블팀이 차례로 연주회를 가진 뒤 오후 5시부터 아이패즈 심포니 콘서트, 시민음악축제가 예정되어 있으며, 클라리넷앙상블, 금관브라스밴드, 오카리나앙상블, 우쿨렐레 앙상블 등의 연주를 만날 수 있다.

후원사인 (주)카운티스의 이신일 대표는 “이번 행사는 전문 음악인들의 무대가 아닌 열정으로 음악을 즐기는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로 만들어지는 이번 시민음악페스티벌이 1인 1악기의 시대가 시작된 성숙된 문화로 자리잡는 것으로 해석된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축제는 다양한 악기를 전시하고 취미 악기를 소개하는 코너를 마련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카운티스 소개
(주)카운티스(COUNTESS)는 카운티스 기타와 큐크(CUKE) 우쿨렐레를 제조, 유통 하는 회사로 7년 연속 매출 1위에 빛나는 우쿨렐레 CUKE - 10cam이 대표모델이다. 매년 상해악기쇼등에 참가하여, 해외 수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 벤처인증 기업으로, 2015년 올해도 하와이 우쿨렐레 연주자인 데릭 세바스찬과 일본의 리오 사이토, 한국의 이창민과 엔도저먼트를 체결하고 상해쇼에 참가할 예정이다.

http://www.csmi.co.kr

웹사이트: http://csmi.co.kr

연락처

(주)카운티스
홍보팀
오연식 과장
02-744-98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