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스와이어)--부산대 김광수(부산대 경영학부 교수)는 13일 한국소비자연맹 부산소비자연맹 회장으로 위촉되었다. 김회장은 독일 Berlin자유대학교에서 경영학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부산대학교 기획처장, 한국소비문화학회 회장, 한국마케팅관리학회 회장 등을 역임했다.

김회장은 “언제나 소비자와 함께 하는 연맹으로서 유관단체들과 힘을 합해 무엇보다 소비자의 권익신장과 생활의 질 향상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pusan.ac.kr

연락처

부산대학교 대외협력과 051-510-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