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세계 최초 리클라이닝 침대 극장 오픈

씨네드쉐프 압구정∙부산센텀시티 2곳 운영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매트리스&베개 템포와 콜라보레이션
문화 공간에 편안함까지 더한 이색 극장으로 영화 팬들 인기 예감

출처: CJ CGV (코스피 079160)
2015-07-22 09:35
  • CGV씨네드쉐프 압구정

    CGV씨네드쉐프 압구정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7월 22일 -- CGV가 블로그나 SNS 등을 통해 알려지고 있는 세계 이색 극장 대열에 전격 합류한다.

CGV는 22일 세계 최초 리클라이닝 침대 극장 ‘템퍼 시네마’를 CGV씨네드쉐프 압구정과 CGV씨네드쉐프 부산센텀시티에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베개 브랜드 템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극장 전 좌석에 리클라이닝 침대를 도입한다.

템퍼 시네마는 기존 영화관과는 확연히 구별되는 특징을 갖고 있다. 우선 템퍼 시네마에 도입되는 리클라이닝 침대는 간단한 버튼 작동만으로도 머리, 상체, 다리의 각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는 기능성 전동 침대다. 해외 몇몇 영화관에서 침대 극장을 운영하고 있지만, 침대가 평면이라는 특성을 감안할 때 영화 보기에 다소 불편하다는 의견이 많았다. 리클라이닝 침대는 이런 침대 극장의 단점을 보완해 더욱 편안한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전 좌석에는 ‘베드 트레이’가 서비스돼 상영관 내에서 씨네드쉐프를 책임지고 있는 최고의 셰프들이 제공하는 프렌치&이탈리안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압구정 정호석 셰프는 세계 명문 요리학교 ‘폴 보큐즈(Paul Bocuse)’ 출신이며, 부산센텀시티 김성원 셰프는 프랑스 파리의 톱 셰프 크리스티앙 콩스탄(Christian constant)로부터 사사했다.

이밖에도 관람객들에게는 기본적으로 슬리퍼 제공, 웰컴 드링크, 휴대폰 충전 서비스 등 일대일 최고급 맞춤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지난 9일 프리 오픈한 CGV씨네드쉐프 압구정 템퍼시네마를 방문한 영화 관람객들의 평가는 일단 긍정적이다. 무엇보다 인터넷 블로그나 SNS 등에 올려진 사진 등을 통해서만 볼 수 있었던 세계적인 이색 극장을 이제는 국내서도 찾아볼 수 있다는 면에서 가장 높은 호기심들을 드러냈다.

또한 영화 관람객들은 △영화 보는 내내 자세가 편안하고 느낌이 좋아서 영화에 집중이 잘됐다 △침대 극장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는 거 자체가 놀랍고 신기하다. 참 대단한 발상 같다 △개인 전등, 휴대폰 충전 서비스, 가방 걸이, 슬리퍼 제공, 베드 트레이 등의 디테일한 서비스가 인상 깊었다 △침대 극장으로 리뉴얼 한 후 극장이 고급스러워진 거같다. 특별한 날 방문하면 좋을 거 같다 등의 호평을 쏟아 내기도 했다.

CGV 컨세션기획팀 박휘중 팀장은 “프리미엄 브랜드 씨네드쉐프에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새로운 콘셉트의 영화관을 도입함으로써 관객들에게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관람 경험을 제공하겠다”며 “아울러 글로벌 영화관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cgv.co.kr

언론 연락처

CJ CGV
홍보팀
오지은
02-371-655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