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렌트카 홈페이지제작 웹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랭크업
2015-07-23 09:1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홈페이지제작 업체인 랭크업(대표 최영식, rankup.co.kr)이 ‘렌트카 홈페이지제작 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렌트카 홈페이지제작 솔루션은 렌트카 예약 홈페이지를 쉽고 간편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웹솔루션이다.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회사로 펜션, 여행사, 구인구직사이트, 인터넷신문, 부동산사이트, 커뮤니티사이트 등 100가지의 인터넷비즈니스 모델을 솔루션화하여 저렴한 홈페이지 제작비용으로 회사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

기업 홈페이지 제작의 경우 1년 호스팅비용 36만원으로 제작이 가능하므로 무료홈페이지 제작과 다름없다.

이외에도 각 업종별 특성에 따라 맞춤 기능이 제공되는 인테리어, 병원, 음식점, 교회, 인터넷 대출, 학원, 정치인, 웨딩홀, 성형외과, 게스트하우스, 리조트, 한의원, 법률사무소, 중고차상사, 인터넷가입, 요양원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홈페이지제작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현재 랭크업에서는 6000개 돌파기념 홈페이지제작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랭크업 소개
(주)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되어, 웹솔루션 서비스 랭크업(rankup.co.kr), 웹사이트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siteprice.co.kr), 골드번호거래 서비스 골드넘(goldnum.com), 프리랜서 중개사이트 프리누리(freenuri.co.kr)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최영식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