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스포맥스 유승옥, 머슬앤맥스큐 8월호 화보 및 표지 촬영…27일 출간

- 팀 스포맥스 유승옥, 무결점 몸매 시크릿 공개… 비결은 단백질 헬스보충제

뉴스 제공
스포맥스
2015-07-23 08:47
서울--(뉴스와이어)--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헬스 스타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는 요즘, ‘몸매 종결자’ 유승옥이 무결점 몸매를 만드는 비결을 공개해 화제다.

신이 내린 몸매로 유명한 유승옥은 얼마 전 국내 최고의 헬스 잡지 <머슬앤맥스큐>(구. 머슬맥&맥스큐)와 함께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당신의 셀룰라이트를 저격하라’는 콘셉트로 무결점 몸매를 만드는 스페셜 트레이닝 화보와 표지를 촬영해 관심을 끈다.

‘몸짱’ 열풍을 주도한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대회의 주최사이자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www.spomax.kr)의 간판 모델이기도 한 유승옥은 이번 <머슬앤맥스큐(www.maxq.kr)>와의 표지 및 화보 촬영을 통해 원조 ‘몸매 종결자’로서 부위별 운동법을 공개, 벌써부터 매진 조짐을 보이고 있다.

특히 유승옥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운동과 단백질을 비롯한 필수 영양소를 놓치지 않고 섭취하고 있는 것이 자신의 무결점 몸매 비결이라고 밝혔다.

그녀는 “운동하면서 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 등 필수적인 영양소를 충분히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한 데, 매 끼니마다 식사로 섭취하기 어렵기 때문에 한잔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팀 스포맥스 소속이기도 한 그녀가 추천하는 제품은 ‘단백질 헬스보충제’ 사이트 ㈜스포맥스(www.spomax.kr) 의 ‘데일리 단백질쉐이크’다. 데일리 단백질쉐이크는 까다로운 테스트를 거쳐 완성도 높은 맛을 구현, 3가지 용량의 6가지 맛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휴가지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식사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고, 단백질, 탄수화물,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칼슘 등의 고른 영양이 설계돼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준다. 또한 데일리 단백질 쉐이크는 가격대비 높은 용량이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기 섭취가 가능하다.

유승옥은 “휴가지에서 자신만의 건강미를 뽐내고 싶다면 꾸준한 운동과 함께 데일리 단백질쉐이크 같은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꼭 챙겨야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승옥을 비롯해 몸매 종결자들의 다양한 운동법과 식단 관리 노하우로 가득한 명품 헬스 잡지 <머슬앤맥스큐> 8월호는 오는 7월 27일부터 전국 서점과 헬스클럽, 예스24와 인터파크 등 온라인 서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머슬앤맥스큐>의 론칭 기념으로 7월 27일~8월 31일까지 3가지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8월호 구매자 및 정기구독자 전원에게 25,000원 상당의 헬스 장갑 증정, 두 번째는 <머슬맥&맥스큐> 과월호를 최대 71% 할인한 2,900원에 살 수 있는 찬스, 세 번째로 <머슬앤맥스큐> 뷰티바디 콘테스트 당첨자 10명에게 본인 표지 한정판 잡지를 증정하는 역대 최고의 혜택과 선물을 선사해 귀추가 주목된다. 자세한 사항은 ㈜스포맥스 홈페이지(www.spomax.kr)를 참조하면 된다.

스포맥스 소개
2003년 설립된 (주)스포맥스는 보다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스포츠 보충식품의 연구 및 생산이라는 명분을 토대로 열악한 시장구조를 극복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젊은 회사로 자리매김하고자 다각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체제를 자체 개발하여 구축·운영하고 있다. 현재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국내 헬스보충식품 1위(랭키닷컴 기준)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중에 있으며 머슬맥 한국어판은 국내 최고 보디빌딩전문지로 많은 스포츠인에게 사랑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omax.kr

연락처

스포맥스
미디어부
박석현 과장
070-4367-9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