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민속박물관, 강동송파교육지원청과 MOU 체결

뉴스 제공
롯데월드
2015-07-23 11:46
서울--(뉴스와이어)--롯데월드 민속박물관(대표 박동기)과 강동송파교육지원청은 서울 강동·송파 지역 취약계층 학생들에게 폭넓은 문화 혜택 제공을 위해 적극 나서기로 했다.

양 기관은 23일(목)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 웰빙센터 6층 대회의실에서 교육공동체로서 교육사업 교류를 통해 지역 취약계층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는 골자의 업무협약 체결식(MOU)을 진행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롯데월드 박동기 대표이사와 강동송파교육지원청 정정옥 교육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은 강동송파교육지원청의 관내 유·초·중·고등학교 취약계층 학생들에게 민속박물관 무료입장 등 교육기부를 통해 강동송파교육지원청의 다양한 교육사업을 지원하기로 협의했다. 또한, 양 기관은 강동구와 송파구 관내 취약계층 학생 및 다문화가정 학생을 대상으로 실천적 나눔 교육을 실현하며, 함께하는 문화교육 확산을 위해 적극 앞장서기로 했다.

롯데월드 박동기 대표이사는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재능기부를 통해 문화혜택으로부터 상대적으로 소외되어 있는 취약계층, 다문화가정 학생들에게 많은 문화 프로그램 체험 기회를 제공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otteworld.com

연락처

롯데월드
홍보팀
양기승
02-411-21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