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레코코리아, 2015 하반기 신상품 카탈로그 출시

- 일반 사무용품 부터 가구, 꽃배달까지…다양한 신상품 선보여

뉴스 제공
리레코코리아
2015-07-27 00:00
서울--(뉴스와이어)--사무, 산업용품 글로벌 유통기업 리레코 코리아(대표 에릭 비지아드)가 7월 27일 신상품 홍보 및 판촉을 위한 카탈로그를 제작·배포했다.

리레코 코리아는 이번에 제작된 카탈로그에 올해 새롭게 판매를 시작한 신상품 343개와 다양한 서비스 내용을 담았다고 밝혔다.

특히 리레코코리아는 이번 카탈로그에서 고객니즈를 중점으로 한 상품을 선보이며 시장공략에 나섰다. 스타킹, 머리핀, 손톱깎이와 같은 여성 액세서리 및 개인 위생용품을 추가하여 변화를 꾀했다. 또한 필기구와 잉크&토너 호환제품의 상품구색을 확대하는 것은 물론 비타민과 같은 건강식품, 디자인을 강조한 디지털용품 등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도 추가하였다.

리레코코리아 관계자는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한편 고객의 편의증진을 위해 카탈로그를 매년 두 차례 발행하고 있다”며 “특히 올해에는 다양한 업무환경에 맞춘 상품과 서비스를 다수 런칭하여 매출신장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카탈로그는 영업사원을 통해 고객에게 직접 전달하거나 배송될 예정이다. 하지만 이외에도 리레코 사이트인 웹샵(www.lyreco.kr)에서 PDF파일로 볼 수 있다. 2015 하반기 신상품 카탈로그는 24페이지로 ▲커피, 차류, 간식류 ▲컴퓨터 주변용품 ▲펜류 ▲잉크&토너 등 9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리레코는 사무용품뿐만 아니라 기업이 근무하는 업무 환경에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지위를 강화하고 있다. 새롭게 시작한 꽃배달 서비스와 사무용 가구 주문 제작 서비스, 그리고 홍보용 판촉물 주문제작를 통하여 원스탑 구매솔루션을 제시한다.

리레코코리아 소개
리레코 코리아는 글로벌 사무, 산업안전용품 유통기업으로서 전 세계 27개국에서 기업고객을 상대로 사무용품 및 산업용품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리레코는 OFFICE & WORK SOLUTIONS이라는 서비스 모토를 기반으로, 사무용품뿐만 아니라 기업이 근무하는 업무 환경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유럽 사무용품 시장의 선두 기업으로서, 선진화된 물류 시스템과 글로벌 협약을 통한 최상의 상품공급으로 시장에서 독보적인 지위를 확보하고 있다.

하반기 신상품 카탈로그 다운받기: http://olokr.speedgabia.com/korea/2015 Page999 lea...

웹사이트: http://www.lyreco.kr

연락처

리레코코리아
마케팅 홍보팀
과장 이지현
02-3480-8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