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무더위 날려버릴 여름 풀 파티 협찬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5-07-24 09:49
서울--(뉴스와이어)--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에서 DJ레이블 990VOLT 주관 ‘SEXIM in the city’ 여름 풀 파티에 함께한다.

최근 호텔을 중심으로 수영장에서 즐기는 풀 파티(Pool Party)문화가 자리를 잡으면서 젊은층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젊은 2030 소비자들을 위해 항상 이슈를 몰고 다니는 990VOLT의 DJ들과 함께 엘리샤코이가 ‘SEXIM in the city’ 풀 파티에 함께하여 감각적인 음악을 통해 파티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엘리샤코이가 함께하는 여름 풀 파티는 7월 25일 이태원 헤밀턴 호텔, 8월 1일 메종드 발리 풀 파티이며, 풀 파티에 참여하는 모든 분께 럭키 드로우를 통해 엘리샤코이 비비크림과 클렌징워터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풀 파티에서 지워지지 않는 썸머 메이크업 기획전을 엘리샤코이 공식 홈페이지(www.elishacoy.com)에서 진행 중이며, 썸머 메이크업 기획전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풀 파티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최근 휴가철을 맞아 차별화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향후 지속적인 이벤트와 즐길 거리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전할 계획이다.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엘리샤코이 소개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이상지 사원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