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 임베디드 디지털 보안 활용 스마트폰 서비스 육성을 위해 한국에 R&D 센터 설립

뉴스 제공
Oberthur Technologies
2015-07-24 10:30
콜롱브,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바일 디지털 보안 솔루션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오버추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이하 OT)가 오늘 한국에 기반을 둔 스마트폰 및 모바일 장치에 전념할 새로운 R&D(연구개발) 센터 오픈을 발표했다. 이 센터는 빠르게 변화하는 모바일 사용자 행동에 발맞추기 위한 휴대폰 업체의 안전한 고속 모바일 서비스 구축을 돕는다.

커넥티드 가전기기의 범람과 소비자 경험의 변화로 보안 연결 및 보안 거래 모두의 필요성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OT는 우수한 새 R&D 센터로 이 분야에서 공인된 전문성과 리더십을 활용하고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업체와 긴밀한 협력의 혁신을 유지할 예정이다.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를 시작점으로 하여 OT는 고객의 중요한 보안 키와 자격증명을 관리하고 OEM업체 및 파트너 서비스 업체에게 다음과 같은 엔드투엔드 디지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 시장에서 가장 큰 메모리를 제공하며 안전한 비접촉 결제, 운송 및 로열티 애플리케이션과 더불어 기업 및 소비자 시장의 온라인 서비스에 대한 보안 액세스를 쉽게 구축할 수 있는 최첨단 멀티 애플리케이션 eSE 펄 바이 OT(PEARL by OT®). 현재 전 세계적으로 최신 첨단 인기 주력 스마트폰에 1억 6000만 단위 이상이 배포되었다.

· 결제의 다양성을 보장하는 포괄적 서비스인 OT의 유니버설 크리덴셜 플랫폼(Universal Credential Platform, UCP). 금융기관이 여러 폼 팩터 및 장치에서 안전한 방식으로 그들의 디지털 자격증명을 발행, 보장, 관리하는 것이 가능한 최초의 범용 플랫폼이다. 이것은 현재와 미래의 디지털 결제 영역의 도전과 기회를 해결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Mobile Network Operators, MNOs)가 연결된 개체에서 원격으로 모바일 가입을 다운로드, 활성화, 변경할 수 있는 엔드투엔드 연결 솔루션 eUICC 및 가입 관리(Subscription Management). OEM업체가 대상 국가 및 네트워크에 관계 없이 개체를 생산할 수 있게 하고 MNO 자격증명의 프라이버시와 보안을 보장한다.

OT는 휴대폰 제조사 특히 삼성과 강력한 특권 관계를 발전시켜 왔다. 주력 상품 갤럭시 S6와 S6 엣지를 포함한 3세대에 걸친 삼성의 휴대폰이 펄 바이 OT를 갖추고 있다. OT는 또한 삼성이 유럽의 삼성페이(Samsung Pay) 서비스 출시를 위해 선택한 최초의 파트너였고, 삼성 갤럭시 S6와 S6 엣지 소유자는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비접촉 결제가 가능하다. OT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결제 수단 및 기타 서비스의 보안 구축 경험을 펄 바이 OT와 결합함으로써 OEM 파트너를 전 세계 서비스업체의 큰 생태계와 연결시키고 있다.

OT의 CEO 디디에 라무쉬(Didier Lamouche)는 “전 세계에서 12번째, 아시아에서 4번째로 한국에 새로운 R&D 센터를 오픈한 것은 OT의 DNA의 핵심에 디지털 보안과 혁신이 있다는 사실과 함께 고객 접근이 우리의 최우선 과제임을 증명한다”며 “우리의 장기적인 전략적 파트너 중 하나인 삼성에게 더 가까이 감으로써 우리가 보안 모바일 서비스의 미래의 솔루션을 구현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OT는 대졸인력의 20% 이상을 전략적으로 미국, 필리핀, 폴란드, 프랑스, 인도네시아, 중국 등 전 세계 국가에 위치한 12개의 R&D 센터에 배치하여 R&D에 전념, 혁신에 집중을 하고 있다.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소개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는 모바일 분야 디지털 보안 솔루션의 세계적 선도기업이다. 오버츄어는 모바일 분야의 중심에서 활약하는 기업으로, 최초의 스마트카드부터 수백만 대의 스마트폰에 장착되어 있는 최신 비접촉식 지불 기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지불결제, 통신 및 신원 확인 시장에 진출해있는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는 스마트 트랜잭션, 모바일 금융서비스, M2M, 디지털 신원, 수송 및 출입 관리 분야에서 엔드투엔드 솔루션(end-to-end solutions)을 제공하고 있다.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는 700여명의 R&D 인력을 포함하여 전세계에세 64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5개 대륙에 걸쳐 50개 이상의 영업사무소와 지역 당 1개의 생산 허브를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국제적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는 140개 국가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oberthur.com 참조.

M 월드(The M World, www.oberthur.com/the-m-world) 다운로드
모빌리티 분야의 최근 추세는 앱스토어(AppStore)와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팔로우
트위터(http://goo.gl/bcqM0O)
링크드인(http://goo.gl/9G7lq8)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72200552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berthur.com

연락처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클로틸드 위에(Clotilde Huet)
+33 1 78 14 76 75
c.huet@oberthur.com

엘란-에델만(Elan-Edelman)
아드리앙 르 루(Hadrien Le Roux) / 엘리제 코냑(Elise Cognacq)
+33 1 86 21 50 83 / +33 1 86 21 50 67
hadrien.leroux@elanedelman.com / Elise.Cognacq@elanedelm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