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밭-아이엠아이, 시흥에서 주거환경개선 실시

- 아이엠아이, 주거취약계층 대상으로 주거환경 개선 나서

뉴스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15-07-24 10:51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사랑밭은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와 함께 지난 18일, 경기도 시흥시 과림동 일대에서 주거환경 개선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주거환경 개선활동에는 아이엠아이 임직원들이 참여하여 주거취약 계층인 독거노인 및 장애인 가정을 방문해 도배 및 장판 교체, 외벽 및 화장실 도색작업, 싱크대 설치와 창호 및 문 교체 등을 진행했다.

또한 집 주변 폐기물 제거, 외부창고 및 주변 잡초 정리 등 비위생적인 환경 정리에도 주의를 기울였다.

이밖에도 홀로 사는 어르신 가정에는 전기공사와 가스레인지 교체도 함께 해드렸다.

어르신은 “집도 깨끗하게 정리해주셨는데, 가스레인지까지 선물로 주시니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아이엠아이 관계자는 “어르신이 이제는 깨끗한 주거환경에서 지내실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며 “이 사업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엠아이는 본사 사옥 내 소외계층을 위한 무료급식소 ‘나눔아이’를 매주 운영하고 있으며, ‘아자봉(아이엠아이 자원 봉사대)의 재능 기부 ’벽화 그리기‘, 연탄 나눔 봉사 ’사랑愛 에너지 나눔'등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문의 : 사랑밭 02-2682-0005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