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벤토리, 27일부터 체험단 이벤트 개최…49,500원 상당 정품 증정

- 자동차 피로회복제 ‘에코스프레이 골드’를 100명에게 쏩니다

뉴스 제공
카벤토리
2015-07-24 13:23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 용품 전문업체인 ㈜카벤토리는 자동차 연비를 향상시키는 연료 첨가제 ‘에코스프레이 골드’ 체험단 1백명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7일부터 시작되는 ‘에코스프레이 골드’ 체험단 이벤트는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면서 차량을 소유하거나 운전이 가능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청은 8월 16일(일)까지 20일 동안 카벤토리 블로그(blog.naver.com/carventory)에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자신의 블로그 URL과 △차종 △차량 주행거리(km) △유종 △체험단 신청 사연을 30자 내외로 적기만 하면 완료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100명의 체험단에게는 ‘에코스프레이 골드’ 정품(소비자가 49,500원)이 택배로 발송된다.

특히 체험단 중 우수 후기 작성자 5명을 선정해 카벤토리가 직접 개발한 다목적 트렁크 LED 스파키(소비자가 15만원)를 증정한다. 카벤토리로 방문해주는 우수 체험단에 한해서는 직접 스파키를 설치해주고 배기가스를 측정해 주는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에코스프레이 골드’는 자동차 연비를 최고 40%까지 향상시키고 지구환경을 살리는 친환경 자동차 스프레이로 한 번의 사용으로 △연비향상, △출력향상, △진동감소, △매연감소 등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자동차 보닛을 열고 에어필터를 꺼낸 후 5분간 스프레이를 뿌려주기만 하면 6개월간 효과가 지속되며, 휘발유·경유·등유·LPG 등 유종에 상관없이 모든 차량에 사용 가능하다.

‘에코 스프레이 골드’를 에어필터에 뿌리면 공기 중의 수분입자가 이온화돼 수소 가스로 바뀌고, 정전기가 감소됨에 따라 흡착되어 있던 타르나 카본 찌꺼기를 배기가스로 배출하게 된다. 결과적으로 엔진을 개선하고 차내 진동을 줄여 부드러운 주행감과 안락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다.

제품을 뿌린 후 약 10km 주행 후에는 시커먼 매연이 현저하게 줄어드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도 에코스프레이 골드의 장점이다.

특히 에코스프레이 골드는 연식이 오래되거나 주행거리가 길고 작은 차량일수록 그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김성진 ㈜카벤토리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차를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연료비도 절감하면서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제공하는 에코스프레이 골드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기획됐다”며 “친환경 자동차 연료 첨가제인 에코스프레이 골드가 스마트한 소비 생활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연락처

카벤토리 홍보대행
보도온
김미화 대리
02-2272-58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