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팀 스포맥스 이연-차은교, ‘출발드림팀’ 출연

뉴스 제공
스포맥스
2015-07-25 09:00
서울--(뉴스와이어)--바캉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비키니 몸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www.spomax.kr)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의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출신 스타 선수들이 각종 매스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7월 19일에 방영된 KBS 2TV ‘출발드림팀: 머슬퀸 특집 2탄’에 출연한 팀 스포맥스 후원 선수이자 2014 머슬마니아 미즈비키니 그랑프리에 빛나는 이연과 2015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 미즈비키니 부문 톨 2위 차은교 선수가 머슬퀸다운 환상 몸매를 과시해 화제다.

그녀들의 몸매 비결은 무엇일까. 이연, 차은교 선수는 평소 꾸준한 운동과 함께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섭취하고 있다. 이들이 추천하는 제품은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www.spomax.kr)의 비키니 쉐이크다.

‘비키니 쉐이크’는 고구마, 망고맛, 쿠키앤크림 총 3가지 맛으로 맛있게 골라 먹을 수 있으며 체질개선에 도움이 되는 7가지 원료인 가르니시아 캄보지아 추출물, 카르니틴, 볶은 현미분말, 야채 혼합분말, 과일 혼합분말, 생선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는 ‘단백질 헬스보충제’이다. 뿐만 아니라 비키니 쉐이크에는 체중조절 시 부족하기 쉬운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 칼슘 등 우리 몸이 원하는 균형잡힌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이연&차은교 선수처럼 건강미를 뽐내고 싶다면 꾸준한 운동과 함께 비키니 쉐이크 같은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꼭 챙기도록 하자.

한편 이연&차은교 선수를 비롯해 몸매 종결자들의 다양한 운동법과 식단 관리 노하우로 가득한 명품 헬스 잡지 ‘머슬앤맥스큐’(www.maxq.kr) 8월호는 오는 7월 27일부터 전국 서점과 헬스클럽, 예스24와 인터파크 등 온라인 서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머슬앤맥스큐의 론칭 기념으로 7월 27일~8월 31일까지 3가지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8월호 구매자 및 정기구독자 전원에게 25,000원 상당의 헬스 장갑 증정, 두 번째는 ‘머슬맥&맥스큐’ 과월호를 최대 71% 할인한 2,900원에 살 수 있는 찬스, 세 번째로 머슬앤맥스큐 뷰티바디 콘테스트 당첨자 10명에게 본인 표지 한정판 잡지를 증정하는 등 최고의 혜택과 선물을 선사한다. 자세한 사항은 ㈜스포맥스 홈페이지(www.spomax.kr)를 참조하면 된다.

스포맥스 소개
2003년 설립된 (주)스포맥스는 보다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스포츠 보충식품의 연구 및 생산이라는 명분을 토대로 열악한 시장구조를 극복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젊은 회사로 자리매김하고자 다각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체제를 자체 개발하여 구축·운영하고 있다. 현재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국내 헬스보충식품 1위(랭키닷컴 기준)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중에 있으며 머슬맥 한국어판은 국내 최고 보디빌딩전문지로 많은 스포츠인에게 사랑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omax.kr

연락처

스포맥스
미디어부
박석현 과장
070-4367-9476
010-4134-04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