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원에이브이, 세계 최고의 하이엔드 오디오 앰프 ‘볼더 2110 프리앰프’ 시연회 개최

- 윌슨 오디오 및 dCS 함께 시연

- 완전 차동형 밸런스, S/N 비향상 및 극도로 낮은 노이즈 실현

뉴스 제공
케이원에이브이
2015-07-27 09:00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하이엔드 오디오 앰프 브랜드인 볼더(Boulder)의 한국 공식 수입원 케이원에이브이는 오는 29일 대치동 케이원에이브이 본사에서 ‘볼더 2110 프리앰프(Boulder 2110 Preamplifier)’ 시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연 제품은 볼더 2110 프리앰프와 윌슨오디오(Wilson Audio) 및 dCS로, 참가자들에 최고의 사운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볼더 2110는 완전 차동형 밸런스, 극도로 낮은 노이즈 차단을 실현한다. 모든 회로판에 볼더의 자체 표면 실장 장비와 최대 출력시 라인 레벨을 상회하는 +20dB의 전압 게인과 28 Vms의 최대 출력을 생성하는 평탄한 주파수 반응성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시연하는 메인스피커는 윌슨오디오의 제품 알렉시아(Alexia) 오렌지색상이며, 파워앰프는 볼더 3060, CDP& DAC는 dCS 비발디로 구성을 한다.

케이원에이브이 박상우대표는 “세계 최고의 구성으로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정상의 사운드를 들려줄 것”이라고 말했다.

시연회 참여신청은 홈페이지(http://samaudio.co.kr)를 통하여 선착순으로 접수 받고 있으며 7월 29일 수요일 대치동 케이원에이브이 본사에서 진행된다.

케이원에이브이 소개
WilsonAudio/Meridian/MarkLevinson/JBL/하만카돈 등 해외 유명 홈시어터, 홈 엔터테인먼트, 전문가용 헤드폰 등을 국내 공식 유통하고 있으며 오디오 커뮤니티 샘오디오와 JBL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JBL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연락처

케이원에이브이
마케팅팀
정세영
02-553-31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