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포크몰, 캠핑전용구이세트 ‘선진포크 바비큐 3총사 세트’ 특별 판매

- 여름을 책임지는 ‘선진포크 바비큐 3총사 포갈비, 슬림한삼겹살, 나비목심’

뉴스 제공
선진 코스피 136490
2015-07-27 09:16
서울--(뉴스와이어)--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캠핑 시즌을 맞아 8월 21일까지 캠핑전용구이세트 ‘선진포크 바비큐 3총사 세트’를 특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선진포크 바비큐 3총사 세트’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캠핑족을 위해 마련된 상품이다. 선진포크 바비큐 3총사 세트는 선진포크 포갈비(500g), 슬림한 삼겹살(500g)과 나비목심(500g) 3종으로 구성됐다.

선진포크 ‘포갈비’는 돼지고기 생갈비를 포를 떠서 직접 가정에서 손쉽게 구워먹을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특히 제품 하나하나 손수 칼집을 내어 식감이 부드러워 돼지갈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선진포크 ‘슬림한 삼겹살’은 건강과 다이어트로 인해 마음껏 고기를 즐기지 못했던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선진의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하에 생산된 돼지 25마리 당 지방함량이 낮은 1마리 즉, 4%만을 별도로 엄선해 만든 프리미엄 돼지고기다.

또한 선진포크 ‘나비목심’은 선진의 식육연구센터에서 자체 개발한 ‘버터플라이 커팅’을 돼지고기 목심에 적용, 육즙은 보존되고 겉과 안이 고르게 익어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어 야외 숯불 바비큐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선진포크 바비큐 3총사 세트’는 선진포크 공식온라인 쇼핑몰인 선진포크몰(www.sjporkmall.com)과 온라인쇼핑 지마켓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특별판매기간동안 ‘선진포크 바비큐 3총사 세트’ 구매 시 야외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고급 바비큐용 앞치마, 포갈비용 양념소스 또한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선진 식육유통BU 박기노 전무는 "본격적인 캠핑시즌을 맞아 야외에서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부위를 소량씩 먹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선진포크 3총사 세트’는 소비자들의 캠핑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으로, 올 여름 선진포크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선진포크 공식온라인 쇼핑몰인 선진포크몰에서는 매주 화요일 소비자들이 돼지고기 부위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맛지수 상품을 한가지 선정하여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선진 소개
선진은 양돈업을 시작으로 사료산업, 돼지고기 식육유통 사업, 육가공 사업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의 축산물을 우리 손으로 만들어 고객들께 최상의 가치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j.co.kr

연락처

선진 홍보대행
메타컴
진지웅 AE
02-566-6230

이지섭 AE
02-566-6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