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매일바이오-SBS 모닝와이드 대국민 캠페인 ‘아침을 먹읍시다’ 성황리 진행 중

- 바쁜 아침을 위한 간편하고 건강한 아침 식사 ‘요거트’ 배달 캠페인 인기

- 오는 31일까지 국민 6천여명과 함께할 예정

- #0600으로 ‘아침식사’가 필요한 사연 응모하면 건강한 ‘요거트 한 끼’ 선사

뉴스 제공
매일유업 코스닥 005990
2015-07-27 09:08
서울--(뉴스와이어)--매일유업의 발효유 브랜드 ‘매일바이오’가 SBS모닝와이드와 함께 대국민을 대상으로 아침을 배달하는 캠페인 ‘아침을 먹읍시다’를 진행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국민들에게 아침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고 범국민적 공감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이번 캠페인은 매주 월~금 아침 8시 10분부터 SBS 모닝와이드를 통해 생중계 되고 있다. 아침식사로 선정된 매일바이오 요거트 제품은 인위적인 당 성분은 첨가되어 있지 않고 프로바이오틱 L-GG 복합 유산균이 법적 기준치의 5배 함유되어 더욱 건강하다. 또한 바쁜 아침에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아침 식사 대용으로 제격이기에 그 인기가 더욱 뜨겁다.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들은 방송 및 온라인을 통해 “바쁜 아침에도 간단하게 챙겨 먹을 수 있으며 공복감도 해결할 수 있어 든든하다”, “과일과 함께 먹으면 비타민 섭취에도 도움이 된다” 등의 소감을 밝혔다.

‘아침을 먹읍시다’ 캠페인은 아침 배달 외에도 ‘요거트’를 활용한 간편 건강 식단 레시피를 소개하고 몸매종결자 유승옥, 간고등어 코치 최성조 등이 헬스 멘토로 출연해 간단한 아침 운동법을 알려주는 등 국민들의 ‘건강한 아침’을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다.

현재까지 학교, 광장, 지하철역 앞, 시장을 비롯한 유동인구 밀집지역 25곳에 ‘바이오 카’가 방문, 약 5,000여명의 국민들을 대상으로 건강한 아침 요거트 한 끼를 제공했으며, 캠페인은 오는 7월 31일까지 지속되어 캠페인 기간 중 총 30곳, 약 6,000여명의 국민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매일바이오와 함께하는 건강한 아침 배달을 원하는 경우 #0600으로 방문을 원하는 지역과 함께 사연을 신청하면 된다. 바이오 카가 방문할 장소는 전날 저녁 매일유업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aeili)을 통해 사전 고지된다.

매일바이오 브랜드 담당자는 “바쁜 아침 시간에는 식사를 거르기 일쑤지만 아침식사를 건너뛰면 피로도가 더 높아진다. 플레인 요거트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칼로리 대비 포만감이 높고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도 풍부하게 함유해 아침식사 대용으로 챙겨먹기 좋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아침을 챙겨먹는 습관을 길러 모두가 건강하고 힘찬 하루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캠페인 진행 소감을 밝혔다.

한편, 매일유업 ‘매일바이오’는 생우유 95%와 유고형분의 최적의 배합비로 맛이 진하고 고소한 요거트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 시리얼 등과 곁들이면 간편하고 든든한 아침 한끼 식사로 충분하다. ‘매일바이오 플레인 및 플레인 저지방’ 제품과, 기존 과일요거트 대비 당 함량을 30% 낮춘 ‘매일바이오 로어슈거 플레인, 딸기, 블루베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eil.com

연락처

매일유업 홍보대행
KPR
김미소
02-3406-22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