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제10회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참여

- 8월 7일부터 9까지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내 마련된 지포 원 러브 스테이지 (Zippo One Love Stage) 에서 다양한 라이브 공연 진행

- 지포 부스에서는 지포 라이터 디자인 콘테스트,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 올해로 10주년 맞은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기념 한정판 라이터 출시

뉴스 제공
지포
2015-07-27 09:4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글로벌 뮤직 마케팅 프로그램인 지포 앙코르(Zippo Encore)의 일환으로 국내 최대 락 페스티벌인 2015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지포는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 주는 소비자들과 문화적으로 소통하고자 글로벌 음악 마케팅 프로그램인 ‘지포 앙코르(Zippo Encore)’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8월 7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2015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참여 해 국내 팬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펜타포트 내 마련된 지포 앙코르 스테이지에서는 페스티벌의 열기를 북돋아줄 다양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며, 올해가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10주년인 만큼 행사장 안에 별도로 마련된 지포 부스에서는 예년보다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지포 라이터 디자인 콘테스트, 펀치 게임 등 4가지 주요 이벤트를 모두 완료한 사람은 지포 스탬프 카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데, 매일 당첨자 1인을 선정하여 한정판 지포 라이터를 상품으로 제공하는 동시에 최종 당첨자 1인에게는 지포 일렉트로닉 기타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행운의 룰렛’을 통해 방문 고객들께 지포 라이터, 지포 티셔츠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며, 무료 페이스 페인팅 행사를 진행해 지포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 .

락 음악을 사랑하는 지포 팬들이 더욱 열광할 2015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한정판 라이터는 7월 27일부터 공식사이트 (www.zippo.co.kr)에서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한정판 지포 라이터 가격은 40,000원 이다.

뿐만 아니라, 8월 3일까지 온라인으로 사전 구매한 소비자들 중 3명을 추첨해 2015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1일 무료 입장권 2매(금, 토, 일 각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정판 라이터를 포함한 다양한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는 지포 부스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패셔너블하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하나의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지포는 지난 2012년부터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4년 째 젊음의 열기를 함께 하고 있다. 지포 부스에서 열리 다양한 이벤트 및 보다 자세한 정보는 지포 관련 웹사이트 (www.facebook.com/zippo, www.twitter.com/zippokr) 또는 펜타포트 관련 웹사이트 (http://pentaportrock.com, www.facebook.com/pentaport, www.twitter.com/pentaport)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포 소개
지포는 160여개 국가에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디자인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인정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본사를 두고 있는 현재까지 지포는 5 억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고, 이를 개별 평생품질보증서와 함께 판매하고 있다. 지포는 향수, 라이터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손목시계, 남성용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및 아웃도어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라인을 확보하고 있으며, 수공 제작 프리미엄 나이프를 생산하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 도 소유하고 있다. 지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www.zippo.com 또는 www.zippo.co.kr 에서 찾아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슬램 코리아
박혜령 대리
02-6250-7061
sarah.park@devries-sl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