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립서초유스센터, ‘온새미로 가족 들살이’ 프로그램 실시

- 8.8~8.9 온새미로 가족 들살이 프로그램 진행

- 온새미로(언제나 변함없이)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캠핑활동’

- 상담 전문가와 함께하는 가족 대화법 배우기

서울--(뉴스와이어)--구립서초유스센터에서는 오는 8.8.(토)~8.9.(일) 초등학생(3-6학년) 청소년을 포함한 가족 10가족을 대상으로 ‘온새미로(언제나 변함없이) 가족 들살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온새미로 가족 들살이’는 학업 및 직장 등의 이유로 자주 가질 수 없었던 가족과의 시간을 마련하여,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간의 세대 공감 및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하며 행복한 가정을 통해 ‘행복한 청소년’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온새미로 가족 들살이 프로그램으로는 상담 전문가와 함께하는 가족 대화법 배우기 등 가족 상담, 캠핑 전문가와 함께하는 캠핑교육, 청소년 활동 전문가와 함께하는 즐거운 가족 활동 : 오리엔티어링 등이 준비되어있다.

신청기간은 2015. 7. 24.(금) ~ 8. 3.(월)까지이며,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다. (센터 홈페이지 → 접수중인 프로그램 ‘온새미로 가족들살이’등록 → 등록 후, 담당자 확인 전화→ 접수비 온라인 입금)

자세한 내용은 서초유스센터 홈페이지(http://www.scy.or.kr) 및 전화(02-3486-073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소개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봉사활동은 물론 청소년활동을 위한 양질의 프로그램 개발, 국가및 지방자치단체의 정책관리 및 인증체계 구축, 청소년활동종합 안내, 청소년주말활동 지원 및 안내 등 다양한 청소년활동을 연계 보급 지원하는 사업으로 영역을 확대 운영하고 있는 청소년특화시설이다.

http://www.scy.or.kr

웹사이트: http://sy0404.or.kr

연락처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주말활동팀 이혜림
02-849-017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