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란트로, 국내 최초 냉장고 팻 ‘프리지주24’ 출시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5-07-28 13:06
서울--(뉴스와이어)--실란트로 주식회사(대표 박주원)가 국내 최초 냉장고 PET인 프리지주 24(Fridgeezoo24)를 오는 7월말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일본에서 2010년 런칭 되어 일본 유명 소품샵인 TOKYU HANDS, LOFT 등과 유명 온라인 사이트인 RAKUTEN 등에서 판매되며 매년 리미티드 에디션을 발매할 정도로 일본 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제품은 지구 온난화, 산림 파괴, 식량 부족으로 거처를 잃은 동물들이 우유팩 모양으로 위장하여, 인간들의 냉장고에 숨어살면서 새로운 생활을 즐기다가 인간 생활을 통하여 말과 시간을 외우고 인간들에게 말을 걸기 시작했다는 재미있는 컨셉이다. 동물들은 자신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사용자 에게 지구 온난화 현상의 위험을 경고하고, 냉장고문을 오랜 시간 열어놓거나 자주 열었다 닫았다 하는 등의 행동을 하면 잔소리를 한다.

주목할 만한 점은 제품 내에 24시간 시계 시스템이 내장되어 아침, 점심, 저녁, 새벽 시간대에 총 40가지 이상의 적절한 단어를 구사하여 보다 현실적이면서도 다양한 재미를 준다는 점이다. 사용전원은 AAA 전지 2개로 제품 구매시 포함되어 있다. 제품 하단의 투명 플라스틱을 뽑고 스위치를 ON으로 설정하면 바로 작동이 되며, 오전7~8시 사이 하단의 원형버튼을 2초간 길게 눌러주면 시간설정이 완료된다. 한 번 설정하면 건전지 교환 시까지 재설정할 필요가 없다.

빛 센서로 작동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냉장고 안의 빛이 잘 들어오는 자리에 비치해주면 된다.

냉장고를 여는 무심한 일상생활 속에 대화하는 재미와 즐거움을 더해주어 싱글족 들의 외로움을 덜어줄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디바이스인 프리지주 24(Fridgeezoo24)는 오는 7월말부터 온라인몰과 오픈마켓, 그리고 실란트로 허브 쇼핑몰(http://www.cilantrohub.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종류 : 폴라베어 - 영어 원어민 남성 목소리 40가지 이상 수록, 펭귄 - 영어 원어민 여성 목소리 40가지 이상 수록

실란트로 소개
실란트로(주)는 해외 브랜드 헬스&뷰티 제품을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업체이다. 현재 프리미엄 나이트 타임 치약 ‘덴티스테’, 아이리쉬 프리미엄 발포비타민 ‘소나비타’, 일본 판매 1위의 무알루미늄, 무향 ‘QB데오드란트’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운영 중에 있다. 할인점, 백화점, H&B스토어, 약국 등 오프라인 채널과 종합몰,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홈페이지: http://cilantrohub.co.kr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김우태 과장
070-8826-66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