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2015 영화퀴즈왕을 가려라…‘도전 8초 영퀴왕’ 개최

- 7월 30일부터 8월 19일까지 씨네필들의 자존심을 건 진검승부

- 동남아 항공권, CJ ONE 포인트 600만점, 영화관람권, 포토티켓쿠폰 등 푸짐한 선물

뉴스 제공
CJ CGV 코스피 079160
2015-07-29 09:28
서울--(뉴스와이어)--CGV는 누적 관객 8억 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8월 19일까지 더 재미있고 풍성해진 영화퀴즈 대결 ‘도전! 8초 영퀴왕’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처음 치뤄진 ‘도전! 영퀴왕’ 대회는 30만 명이 넘는 네티즌들의 참여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가장 많은 정답을 획득하는 방법부터 참여율을 높이기 위한 전략까지 각종 커뮤니티 카페와 SNS 상에서 연일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올해 2회를 맞는 ‘도전! 영퀴왕’ 대회는 간결함과 재미를 더했다. 먼저 영화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빠르게 겨룰 수 있도록 문제풀이 시간을 8초로 줄였고, 문제는 4지 선다형에서 O/X 퀴즈형태로 바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게 변경했다. 문항 수는 지난 해보다 약 1.5배 늘려 개봉작 정보, 배우, 영화스토리, 뒷 이야기 등 2200여 개에 달하는 다양한 문제가 랜덤으로 출제된다. 특히 개인이 획득한 정답수, 정답률, 점수가 홈페이지에 꾸준히 업데이트되는 만큼 영화에 대한 각별한 관심은 물론 참여율을 높이기 위한 자신만의 특별한 전략을 강구할 필요가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이벤트 ‘도전하기’를 클릭하고, 종료일까지 매일 8초 간 5개의 O/X 문제를 풀면 된다. 일별로 최대 3회까지 퀴즈풀이에 참여할 수 있지만, 보너스 미션을 통한 추가참여 기회도 가능하다. 또한 뒤늦게 참여한 고객도 충분히 순위권에 들 수 있도록 주차가 지날수록 문제 배점이 올라간다. 여기에다 퀴즈대회 기간 중 영화관람, 포토티켓출력 등 보너스 미션을 완성하면 퀴즈풀이 힌트, 추가 참여기회 획득 등을 얻어 우승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번 대회를 기념해 8월 5일 개봉을 앞둔 ‘베테랑’ 주연배우들이 직접 퀴즈 출제에 나선 점도 눈길이 간다. 황정민, 유해진, 오달수, 유아인 등 주연배우들이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직접 자신들이 출연한 영화와 관련한 퀴즈를 출제해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전년도 우승자 백진주(28)씨는 “각종 영화잡지를 모두 섭렵하고, 지난 6년 간 개봉했던 영화를 거의 다 봤던 것이 우승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이라며 ”영화와 관련한 다양한 배경지식이 있다면 누구든지 우승을 노려볼 만하다"고 말했다.

올해 ‘도전! 8초 영퀴왕’ 대회 입상자에게는 푸짐한 시상품이 주어진다. 최종 우승자는 CJ ONE 포인트 300만 점과 동남아 왕복 항공권을 받게 된다. 또 2등에게는 CJ ONE 포인트 200만 점, 3등에게는 CJ ONE 포인트 100만 점이 돌아간다. 상위 1천 명의 고객과 이벤트 기간 중 2일 이상 꾸준히 도전한 참여자들에게는 영화관람권, 포토티켓 쿠폰, 기프티콘, 영화할인쿠폰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CGV디지털마케팅팀 정성희 팀장은 “도전! 8초 영퀴왕 대회가 퀴즈풀이에서 나아가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자리잡길 기대한다”며 “CGV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gv.co.kr

연락처

CJ CGV
홍보팀
이상진
02-371-67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