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서비스 사업자 전용 클라우드 암호화 솔루션 출시

- 처음으로 출시하는 HSM, 클라우드 내에서 하드웨어 기반의 암호키 관리

뉴스 제공
Gemalto
2015-07-29 14:00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젬알토가 온디멘드 암호 처리, 클라우드 내 암호키의 관리 및 저장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 사업자 전용 세이프넷 루나 SA 6(SafeNet Luna SA 6)를 출시했다.

젬알토의 첫 번째 HSM (하드웨어 보안 모듈)인 세이프넷 루나 SA는 각종 요구사항이 많은 클라우드 어플리케이션을 보호하기 위한 성능과 확장성을 제공한다. 또한 암호키에 대한 완전 소유권을 부여함으로써 서비스 사업자들이 가장 높은 수준으로 클라우드 환경을 신뢰할 수 있게 한다.

온프레미스(on-premise) 방식으로 암호키를 구매 및 관리하는 것은 클라우드 기반 인프라를 온디멘드 서비스로 활용하고자 하는 기업 전략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또한 고도의 데이터 보안을 제공하려는 서비스 사업자들은 고객을 대신에 암호 솔루션을 관리해야 하기 때문에 데이터 접근 및 고객 순응도 조건들을 준수함에 있어 부담해야 할 책임과 위험성이 증가한다. 이는 보안 수준이 높은 기업들이 민감한 데이터를 클라우드로 이전하는 데 있어 방해 요소가 된다.

젬알토의 세이프넷 루나 SA 플랫폼은 클라우드 환경에서 서비스 사업자와 기업들이 암호키를 관리 및 저장하는 데 있어 새로운 방식을 제시한다. 클라우드 기업은 세이프넷 루나 SA를 통해 온프레미스 HSM 기기의 전반적인 보안, 신뢰성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은 클라우드의 비용, 유연성 및 성능 면에서 혜택을 입는 한편 보안키 소유권은 그대로 유지하게 된다. 기업들은 이제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기반, 혹은 하이브리드 방식의 보안키 관리 및 저장 솔루션 등 상황에 따라 데이터 보안 전략을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리게 될 전망이다.

451 리서치의 개럿 베커(Garrett Bekker) 수석 애널리스트는 “젬알토의 서비스 사업자 전용 세이프넷 루나 HSM은 암호화 및 암호키 관리에 있어 기존의 시장 내에 존재하는 격차에 대응한다”며 “보다 많은 자원을 클라우드로 이전하고자 하는 기업들은 암호화와 암호키 관리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지만, 이를 위한 자체 인프라를 도입하고 관리할 리소스는 부족한 경우가 있다. 하지만 서비스 사업자 전용 세이프넷 루나 HSM를 통해 보안키 제어 능력을 확보, 클라우드가 주는 각종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세이프넷 루나 SA는 독립적인 HSM으로 작동되는 100가지 암호화 파티션으로 분리되며, 고객은 파티션별로 다층화된 관리자 접근이 가능하다. 각 파티션은 동일한 기기의 테넌트로부터 핵심 요소를 보호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각기 다른 고객이나 기업 내 사업부들은 보안키를 테넌트에게 넘겨야 하는 걱정 없이 동일한 기기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서비스 사업자들은 HSM 파티션에 저장된 핵심 요소에 접근할 권한이 없으며 오직 고객만이 자신의 민감한 보안키에 접근할 수 있다.

젬알토의 암호화 제품 관리를 전담하는 토드 모어(Todd Moore) 팀장은 “클라우드 사업자들이 암호화 및 보안키 관리에 있어 완전한 온프레미스 방식으로 높은 수준의 보안을 제공한다면 모든 기업들은 한 차원 높은 효율성과 보안성을 획득하게 된다”면서 “세이프넷 루나 SA는 서비스 사업자들이 고객들에게 보안키 제어 능력을 제공해 수익을 증진시킬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열고 있으며, 이를 통해 보안이 필요한 데이터와 작업들이 더욱 많이 클라우드에 저장될 수 있게 된다”고 밝혔다.

세이프넷 루나 SA는 서비스 사업자들이 클라우드 환경에 높은 수준의 보안을 구축할 수 있는 젬알토의 암호화, 암호키 관리 및 암호 관리 제품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한다. 젬알토는 세이프넷 루나 SA와 더불어 세이프넷 ProtectV, 세이프넷 Virtual KeySecure 제품군을 제공한다. 이들 제품군은 가상 인스턴스에 강력한 풀디스크(full-disk) 암호화를 구현하고 저장 용량을 확충한다. 또한 ProtectV나 기타 제3자 클라우드 혹은 온프레미스 암호화 솔루션에 의해 암호화된 데이터용 보안키 관리 기능에 보안성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www.gemalto.com/china , www.gemalto.com , www.justaskgemalto.com , blog.gemalto.com 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확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Gemalto 소개
젬알토(Gemalto, Euronext NL0000400653 GTO)는 세계 디지털보안 분야에서 앞장서는 기업이다. 2014년의 연간 매출액은 25억 유로화에 달하며 블루칩 고객은 180개 나라에 분포되어 있다. 젬알토는 연결이 갈수록 밀접한 디지털 세계에서 사람들이 서로 신뢰할 수 있기를 주력하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더 좋은 라이프스타일과 더 지능스러운 생활 환경을 추구하고 있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더욱 안전하고 유쾌한 방식으로 타인과 소통하고 쇼핑하며 여행, 은행 업무를 처리, 오락과 근무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래서 이와 같이 템포가 빠른 디지털 생활 환경에서 젬알토는 금융거래, 모바일 서비스, 공공 및 사유 클라우드, 전자 의료 보검 시스템, 전자 정무 서비스 방문, 인터넷과 사물인터넷, 대중교통 발권 시스템의 보안성을 강화함으로 기업과 정부 부처 에 믿음직하고 다양한 편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각종 일상 전자설비에 임베디드 암호화 소프트웨로 부터 아주 믿을 만하고 확장하가 가능한 백엔드 플랫폼과 인증 및 암호화와 디지털 인증서 관리 -- 젬알토의 특유한 그룹 테크놀로지는 모두 우리 세계 일류 수준인 서비스팀이 제공한다. 우리는 14000여 명의 직원들이 46개 나라의 99개 사무소에 분포되여 있다. 그리고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34개, 연구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 24개 있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젬알토
북미
Nicole Williams
+1 512-758-8921
이메일 보내기

유럽 및 CIS
Peggy Edoire
+33 4-42-36-45-40
이메일 보내기

대중국
Vivian Liang
+86 1059373046
이메일 보내기

중남미
Ernesto Haikewitsch
+55 11-5105-9220
이메일 보내기

중동 및 아프리카
Kristel Teyras
+33 1-55-01-57-89
이메일 보내기

아시아 태평양
Pierre Lelievre
+65 6317-3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