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천연제품 & 유기농박람회’ 개최

- “천연제품, 유기농 제품 구경오세요”

- 자연그대로의 삶, 안전한 먹거리 ‘Natural Week’ 개최

뉴스 제공
월드전람
2015-07-29 15:00
서울--(뉴스와이어)--최근 국내에서도 서구화된 식생활과 오염된 환경으로 인한 부작용 때문에 친환경 또는 유기농 먹거리에 관심을 갖는 사람이 점점 늘고 있다. 또한 건강한 삶에 대한 인식의 변화는 식품, 가공품 뿐만 아니라 화장품 등 모든 관련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이끌고 있다.

(주)월드전람 주최 아래 ‘아시아 천연제품& 유기농박람회’가 오는 8월 7일(금)부터 8월 9일(일)까지 3일간, 삼성역 코엑스 Hall C에서 개최된다.

친환경 및 유기농 관련 업체는 품목에 상관없이 모두 참가 가능하며, 다양한 부대행사도 이번 박람회와 함께 진행되어 유기농 트렌드 및 산업 동향을 분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Natural Week’ 자연 그대로의 삶, 안전한 먹거리라는 큰 주제로 수도권에서 유일무이한 ‘서울세계발효식문화대전’ 뿐만 아니라 ‘할랄 엑스포 코리아’가 국내 최초 개최될 예정이어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홈페이지(http://asiaorganic.co.kr/)를 참조하거나 전시사무국(T:02-557-6776)으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박람회에 참관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하면 동시 개최되는 행사를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expo.co.kr

연락처

월드전람
전시팀
02-557-67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