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귀농귀촌 체험학습 팜스테이 박람회 2015 개최

- 8월 7일(금)부터 9일(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3층 홀C

뉴스 제공
월드전람
2015-07-29 14:37
서울--(뉴스와이어)--급격한 도시화 속에서 Well Life를 추구하는 도시민들과 본격적인 베이비붐 세대의 은퇴로 농촌생활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도시에서 벗어나 농촌에서의 여가는 물론 제2의 인생을 설계하려는 예비 귀농귀촌인까지 그 관심은 다양하다.

이러한 흐름 속에 제 14회 귀농귀촌 체험학습 팜스테이 박람회 2015의 개최는 다양한 농촌 관련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귀농귀촌을 꿈꾸는 도시민들에게 정부정책사업의 정보 제공과 지역문화, 조건, 최적의 영농환경, 차별화된 귀농귀촌 지원시책 그리고, 귀농귀촌시에 겪게 되는 각 종 문제점과 궁금증등 종합적인 정보제공과 컨설팅을 통해 성공적인 정착을 지원한다.

예비귀농인뿐 아니라, 삭막한 도시를 탈피해 자연 속에서의 체험, 여가를 원하는 도시민가족들을 위해 다양한 자연체험 정보제공 및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전통테마마을, 전원마을, 체험학교, 교육농장, 녹색농촌마을, 생태마을을 직접체험하거나 펜션, 휴양림, 수련원 등 농어촌 휴양정보도 제공한다.

다양한 컨텐츠들로 농어촌 일자리 창출과 대도시 인구 과밀 현상 해소 및 농촌경제의 활성화는 물론 팜스테이 저변 확대 및 여건 조성 등 농어촌 전반에 다양한 기여를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제 14회 귀농귀촌 체험학습 팜스테이 박람회 2015 는 Natural Week로 동시 개최되는 아시아천연제품&유기농박람회, 할랄엑스포코리아, 서울세계발효식문화대전을 통해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기타 문의는 전시 사무국 (02-557-6776)으로 하면 되며, 홈페이지 www.returnfarm.co.kr에 접속하여 무료입장 사전등록을 하면 동시 개최되는 행사를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expo.co.kr

연락처

월드전람
전시팀
02-557-67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