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뷰티 서포터즈 ‘엘리안4기’ 해단식 성료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5-07-29 15:12
서울--(뉴스와이어)--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는 지난 24일 서울 강동구 드마리스에서 뷰티 서포터즈인 엘리안 4기 해단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총 25명으로 구성된 뷰티 서포터즈 엘리안 4기는 2015년 2월부터 7월까지 총 6개월의 활동 기간 동안 엘리샤코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리뷰하는 개인 미션과 신제품 기획, 브랜드 마케팅 제안 등의 다양한 팀 미션 수행을 통해 엘리샤코이를 알리는 역할을 했다.

이날 해단식에서는 수료증 증정과 최종 우수 활동자 시상이 진행됐으며 노력상, 패셔니스타상과 같이 특별상도 별도로 시상됐다.

최종 우수 활동자로 시상된 노도연(23) 씨에게는 5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됐으며, 최종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노도연(23) 씨는 “엘리안4기 활동을 통해 6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뷰티 마케터로 거듭날 수 있는 마케팅 실무 경험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최종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인기몰이 중인 엘리샤코이 국주 쿠션은 화사한 쿠션으로 애칭을 변경하며 2차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화사한 쿠션은 엘리샤코이 공식몰(www.elishacoy,.com)과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엘리샤코이 소개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이상지 사원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