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제주항공 어린이 승객 대상 ‘비타쮸’ 증정 이벤트 실시

- 8월 한 달간, 제주항공(김포-제주) 어린이 승객들에게 어린이 비타민C ‘비타쮸’ 선물로 증정

뉴스 제공
경남제약 코스닥 053950
2015-07-30 08:33
의령--(뉴스와이어)--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한 달간 제주항공 어린이 승객 대상 깜짝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가족 탑승객이 많은 국내선(김포-제주) 노선 기내에서 진행되며 어린이 승객들에게 어린이 비타민C ‘비타쮸’를 선물로 증정한다.

‘비타쮸’는 32년 전통의 레모나 기술로 만든 어린이 비타민C 제품으로 비타민C 100㎎을 한 알에 담았고 비타민C외에도 B2, B6 등 수용성 비타민을 주성분으로 하여 영양소가 신체에 축적될 염려가 없으며 합성 감미료나 색소를 전혀 넣지 않아 우리 아이가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경남제약 홍보팀은 “가족여행이 많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제주항공 어린이 승객들을 대상으로 깜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여행 중 부족하기 쉬운 우리아이 비타민C는 비타쮸로 챙기시고 제주항공에서 잊지 못할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제약 소개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 이후 인간 생명의 존엄성과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일반의약품(OTC)전문 제약회사로서 한길만을 걸어오고 있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lemonalove

웹사이트: http://www.kyungnampharm.co.kr

연락처

레모나
홍보실
김라영 대리
02-3490-5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