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인도 커리의 진수 ‘더 마샬라’, 명동 글로벌 복합쇼핑몰 ‘눈스퀘어’에 오픈

- 한국인 입맛에 맞는 매콤한 ‘빈달루 커리’부터 인도식 퓨전 샐러드 ‘더 마샬라 샐러드’까지

- 식품업계의 트렌드인 꿀이 첨가된 허니 난부터 건강한 두부 난까지 7종류의 난 준비

서울--(뉴스와이어)--명동의 글로벌 복합쇼핑몰 눈스퀘어에 인도 정통 커리 레스토랑 ‘더 마샬라(the masala)’가 30일 정식 오픈한다.

타임지에서 세계 7대 웰빙 음식으로 선정한 바 있는 커리는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슈퍼 푸드이다. 수십 가지 향신료를 배합하여 끓인 커리는 만들어지는 순간부터 매력적인 향으로 식욕을 자극할 뿐 아니라 암 예방, 항산화 효과, 비만 예방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 특히 커리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음식으로 최근 메르스, 홍콩 독감 등의 바이러스 질병으로 인해 면역력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커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눈스퀘어 6층에 새로 오픈한 ‘더 마샬라’는 ‘향신료’라는 뜻의 인도 커리 매장. 커리의 본고장인 인도에서 직접 요리사를 초빙하여 본연의 맛에 충실한 다양한 인도 커리의 진수를 보여준다. 인도풍의 이국적인 소품과 모던한 가구들이 조화롭게 디스플레이 된 매장의 독특한 분위기도 색다르면서도 편안한 식사를 돕는다.

‘더 마샬라’의 대표 메뉴는 한국인의 취향에 맞는 ‘빈달루 커리(Vindaloo curry)’다. 인도의 고아 지방에서 유래한 비법으로 토마토, 감자, 매운 고추와 각종 허브 등을 넣어 붉은색을 띠며 매운 풍미를 가지고 있어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안성맞춤이다. ‘더 마샬라’의 또 다른 매력은 커리와 곁들여 먹으면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난의 종류가 7가지나 된다는 것. 계속되는 허니 열풍에 반응이 뜨거운 꿀이 첨가된 허니 난부터 건강도 맛도 잡은 두부 난, 허브 난, 갈릭 난, 치즈 난, 플레인 난, 버터 난까지 다양한 종류의 난이 준비되어 있어 커리를 한층 더 맛깔스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더 마샬라’는 다른 인도 커리 전문점에서 보기 힘든 웰빙 메뉴 또한 개발했다. ‘더 마샬라’의 대표 샐러드 메뉴인 ‘더 마샬라 샐러드(the masala salad)’는 화덕에 직접 구운 난 위에 치즈, 요거트, 꿀 등의 소스를 바르고 신선한 시금치 토핑을 곁들여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책임지는 인도식 퓨전 샐러드 메뉴이다.

눈스퀘어 조용현 차장은 “계속되고 있는 웰빙 트렌드에 맞게 슈퍼 푸드로 주목 받고 있는 커리 매장을 눈스퀘어 F&B 코너에 오픈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풍미를 가진 7종류의 난과 건강한 인도식 샐러드, 카레 등의 메뉴로 지난 주 목요일에 임시 오픈을 하자마자 소비자들의 방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 더 마샬라(the masala) 매장 위치: 눈스퀘어 6층

눈스퀘어 소개
눈스퀘어는 일일 유동인구 70만 명에 달하는 명동의 핵심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패션, 문화, 먹거리를 모두 제공하는 명동의 대표적인 복합 문화 센터이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국내 유명 디자이너들의 멀티샵들이 입점되어 있으며, 그 외에도 얼마 전 리뉴얼 오픈한 먹거리 공간에서는 무명식당, 신라면옥, 토다이, 메드포갈릭 등이 ‘맛있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서울 한복판 명동에서 하늘을 보며 잠시 숨을 고를 수 있는 야외공원인 에프터눈 가든과 영화 이상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CGV등을 갖춰 국내외 쇼핑족들이 트렌디하고 글로벌한 쇼핑 및 다양한 복합 문화 공간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onsquare.com

연락처

눈스퀘어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우영지 대리
02-788-732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