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다가맹 우리펜션, ‘전국 11대 추천 펜션 여행지도’ 선보여

- 우리펜션 선정, 국내 최다 3천여 가맹 펜션 중 예약 상위 1%부터 바비큐 무한리필 펜션까지

- 우리펜션 가맹 전국펜션, 7월 말까지 모바일 예약 완료 시 최대 91%까지 할인 제공

뉴스 제공
옐로트래블
2015-07-30 10:42
서울--(뉴스와이어)--무더위를 피해 떠나는 휴가철, 수많은 펜션 여행지 중 어디로 향할지 계획 중인 여행객들이 많다.

이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인 옐로모바일의 여행 그룹 옐로트래블(www.yellotravel.com)의 자회사인 ‘우리펜션’이 2015 전국 추천 펜션지도를 선보였다.

국내 펜션 예약 사이트 랭킹 11년 연속 1위 우리펜션은 국내 최다 3,000여 개 가맹 펜션 중, MD가 추천한 2014~2015년 예약순위 상위 1%의 펜션 8곳을 엄선하였다. 이와 더불어 여름철 펜션 여행에 빼놓을 수 없는 바비큐를 무한리필과 무료로 제공하는 인기 펜션 3곳을 함께 소개한다.

가족 및 단체 휴양목적 여행객에게 추천

올여름 가족 모임과 워크샵 등 단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드넓은 시설을 보유한 우리벨리(양평)로 떠나거나, 피서지로 인기인 강원지역 수영장 펜션 중 최장 25m를 자랑하는 양양힐스타(양양)에서 유아용 수영장까지 한 번에 이용해 보기를 추천한다. 또한 두바다찬솔(태안)은 애니메이션 벽화가 그려진 특별한 객실에서 묵으며, 안면도에서 해수욕과 갯벌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 중에서도 품안애펜션(강화)은 낙조 전망 객실과 물놀이에 필수인 수영장 및 무료 조식까지 제공하며, 우리펜션 이용객 고객 만족도 BEST로 선정된 바 있다.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하는 여행객에 추천

연인 혹은 친구와 동반하는 여행에는 북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소품으로 여성 고객에게 인기가 좋은 부띠끄리조트 프렌치페이퍼(울진)나 펜션의 메카 가평에서도 특히 고급스러움으로 각광받고 있는 풀빌라 펜션인 하버하우스(가평)가 좋다. 그리고 아름다운 밤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여수 소재 펜션 중 재방문율 1위인 블랭크펜션(여수)와 전 객실 제주 바다 조망이 가능하며, 호텔급 시설과 서비스를 보유한 제이앤클로이(제주)를 추천한다.

청정자연 바비큐 먹거리, 실속파 여행객에 추천

여름 휴가철 자연과 어우러져 쾌적하게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펜션 또한 인기가 좋다. 에스티하우스(양평) 및 올포유펜션(태안)의 경우, 인당 1~2만 지불하면 바비큐가 무한리필 되며, 객실 가격도 인당 최저 2만 원대부터 저렴한 편으로 실속파 여행객에 추천한다. 이와 함께, 피터팬의하루(가평)는 인당 최저 2만 원대의 숙박비에 바비큐 세트가 무료로 제공하며, 고기는 물론 바비큐에 필요한 모든 식재료가 포함되어있어 가볍게 여행을 떠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우리펜션의 이영태 MD는 “다년간의 펜션 여행과 서비스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자사 고객반응뿐만 아니라, 펜션 여행의 트랜드까지 고려하여 금번 2015 전국 추천 펜션 지도를 제작하게 되었다”며 “전국 11대 펜션지도와 더불어 우리펜션이 제공하는 지역별·테마별 실시간 숙박 정보와 편리한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온 가족이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 모바일 웹 리뉴얼을 통해 더욱 쉽고 빠른 펜션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우리펜션은 <무한리필 바비큐 및 바비큐 무료 제공 펜션>에 관한 기획전을 모바일에서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또한 7월 31일까지 모바일 예약 시 5%의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 최대 91%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기획전 및 할인 혜택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wooripension.com)과 모바일 웹 또는 대표전화 (1600-781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옐로트래블그룹 소개
옐로트래블은 옐로모바일의 자회사로, 국내외 대표 여행사 브랜드인 여행박사를 필두로 제주지역 전문여행기업인 제주닷컴, 제주모바일, 티켓매니아, 리조트·펜션 전문 커머스 기업인 모지트, 우리펜션, 실시간 펜션예약 앱 펜션으로튀어라 및 클라우드 기반의 숙박업소 경영관리 솔루션 ZARI(에이치랩스), 그리고 여행 일정 공유 플랫폼인 위시빈(투어스크랩), 항공권 특가 알림 앱 플레이윙즈(프라이데이눈즈) 등 항공, 숙박, 렌터카, 입장권, 컨텐츠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별 선도 기업이 소속돼 있다. 이와 더불어 ‘넘버원 아시아 여행&레저 그룹’을 표방하여, 전 세계 60여 개국 한인민박 예약 서비스 한인텔과 괌/사이판/세부/코타키나발루 전문 월드트레블, 베트남/캄보디아/싱가포르 전문 투어서울코리아, 필리핀 전문 랜드사 리조트포유 등이 함께한다. 그뿐만 아니라 웨딩 컨설팅업체 아이니웨딩네트웍스, 서울 및 제주 지역 전문 렌터카업체 동아렌트카, 여행&레저 전문 홍보대행 업체 지오코리아와 함께 종합 여행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옐로트래블은 순간에 머물지 않고, 항상 새로움에 도전하는 정신으로 “Don't Stay”를 외친다. 여행 전반에 걸친 전문성을 바탕으로 여행 업계에 전례 없던 혁신과 성장을 이뤄가고 있으며,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 돌풍 속에서 업계를 이끌어나갈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우리펜션 바비큐 펜션 모바일 기획전: http://m.wooripension.com/pension_list.asp?apiType...

웹사이트: http://www.wooripension.co.kr

연락처

옐로트래블
우리펜션 마케팅팀
송빛나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