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폰 게임 스토어, 11만 4천여 개 소매점서 사용하는 GASH선불 게임 카드 통해 아시아 시장 확대

- 플레이폰이 선불 게임 카드 선도 기업인 GASH와 독점 제휴계약을 체결하여 5대 안드로이드 게임 시장인 대만을 포함한 아시아로 시장을 확대한다.

뉴스 제공
Playphone, Inc.
2015-07-30 09:00
샌머테이오,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바일 소셜 게임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인 플레이폰(Playphone®, Inc.)(http://goo.gl/kmh0a)이 오늘 대만 신타이페이에 본사를 둔 아시아의 주요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인 가마니아 디지털 엔터테인먼트(Gamania Digital Entertainment Co., Ltd., 이하GASH)와 제휴했다고 발표했다. 최근 고급 게임 개발업체인 겅호(GungHo)가 인수한 플레이폰과 GASH는 이번 제휴를 통해 아시아 게이머들에게 첨단 소셜 기능이 있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과 이 지역에서 선호하는 결제 수단인 GASH선불 게임 카드를 통해 획기적인 새로운 소셜 게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플레이폰은 전세계에서 소셜 게임 스토어를 운영하면서 모바일 게이머들이 단일 참여 앱을 통해 선호하는 수천 가지의 게임을 발견하고 다운 받으며 친구들과 즐기고 공유할 수 있게 해 준다. 플레이폰 게임 스토어는 소셜 기능과 밀접하게 통합되어 게임을 하는 동안 친구들과 쉽게 연결하여 게임을 추천하고 도전하거나 초대하며 리더보드 순위를 뽐내게 하는 등 여러 가지 기능을 제공한다. 전세계 3000여 게임 개발자들이 개발한 게임을 갖춘 플레이폰의 게임 플랫폼은 신흥 시장에서 배급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GASH는 대만의 최대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인 동시에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서 회사의 선불 카드 플랫폼은 이 지역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게임 결제 시스템이다. GASH의 선불 카드가 있으면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고도 유료 게임이나 게임 아이템을 모발일로 구입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아시아에 있는 11만 4,000여 개의 소매점을 통해 여러 가지 액면가격의 GASH 선불 게임 카드를 구입할 수 있다. GASH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은 10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의 GASH사용자들은 플레이폰 게임 스토어에서도 GASH 선불 카드를 사용하여 유료 게임과 게임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플레이폰의 론 체르니(Ron Czerny) 최고경영자(CEO) 겸 설립자는 “GASH와의 제휴는 게이머들이 신용카드 정보를 모바일 앱에 입력하기를 꺼리는 아시아에서 최고의 소셜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플레이폰의 비전과 완벽하게 부합한다”고 말하고 “GASH는 이 지역의 선도적 게임 업체로서 아시아 지역 게이머들에게 맞춤형 게임 경험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노력에 크게 기여해 왔다”고 밝혔다.

GASH의 사이몬 루(Simon Lu)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플레이폰과 제휴하여 GASH게이머들에게 첨단 기술의 개별화된 게임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두 회사의 파트너십은 게임 개발자들이 플레이폰 개발자 포털에 게임을 올리기만 하면 아시아 배포 채널과 GASH결제 솔루션에 즉시 접속되기 때문에 게임 개발자들에게도 매우 유리하다”고 말했다.

게임 개발자들은 플레이폰 개발자 포털(developer.playphone.com)(http://goo.gl/p4SGei)에 기존의 안드로이드 게임 파일(APK)을 업로드 하기만 하면 플레이폰 게임 스토어에 게임이 추가된다. 플레이폰의 기술은 이들 게임을 플레이폰 플랫폼과 자동으로 통합하여 플레이폰의 전세계 배포 채널과 GASH선불 게임 카드를 포함한 각 지역의 결제 솔루션 및 세계 최고 소셜 기능과 즉시 접속되게 한다.

About Playphone, Inc.(http://goo.gl/t7SXmn)

About GASH(http://goo.gl/16Aaoq)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150508&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layphone.com

연락처

플레이폰(Playphone, Inc.)
존 골든(John Golden), 415-793-4543
johng@playph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