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사이언스가 도와주는 즐거운 배변, 닥터캡슐X-pert 출시

뉴스 제공
빙그레 코스피 005180
2004-08-31 17:25
서울--(뉴스와이어)--위산에 치명적인 비피더스 유산균을 좁쌀 반만한 미세한 젤라틴 캡슐에 넣어 장까지 살아서 도달시킨다는 제조기술로 인해 국내는 물론 미국과 대만, 싱가폴, 홍콩 등으로부터 특허를 취득한 캡슐사이언스가 닥터캡슐 X-pert를 출시하였다.

‘캡슐사이언스가 도와주는 즐거운 배변’을 추구하는 이 제품은 BB12를 비롯한 5가지 복합 활성 유산균을 활용하여 유산균주의 차별적 우수성을 확보하였고 락토즈 가수분해 효소를 강화하여 요거트에 대한 부담감을 대폭 개선하였으며 녹차에서 추출한 EGCC카테킨과 치커리에서 추출한 식이섬유의 일종인 이눌린을 첨가하는 등 캡슐사이언스를 한층 발전시킨 제품이다.

비피더스의 일종으로 닥터캡슐 X-pert의 핵심 균주인 BB12는 세계적인 유산균 연구소인 덴마크의 크리스챤 한센에서 개발한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으로 이미 많은 연구를 통해 우수성이 입증된 이 유산균은 가장 비싼 유산균이기도 하다.

또한 닥터캡슐X-pert는 동양인 90%가 보이고 있는 유당분해효소결핍증의 문제를 해결하였다. 우유 속에 함유된 유당이 분해되지 않으면 설사와 복통 또는 복부경련이나 더부룩함 등의 문제를 일으키기도 하는데 유당분해 효소인 락타아제(lactase)를 활용하여 유제품 섭취에 민감한 사람들도 편안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한편 녹차에서 추출한 카테킨의 일종으로 Kg당 100만원을 상회하는 고가의 기능성 성분인 ECGG(Epigallocatechin3-gallate)를 첨가함으로써 항산화, 항박테리아, 항균작용 등 다양한 기능적 특성을 강화하였다.

닥터캡슐X-pert의 또 다른 강화 성분인 식이섬유인 이눌린은 장내 세균의 이상적 밸런스를 유지한 균총 유지를 돕고 유익균의 증식을 촉진시켜 준다.

포도와 사과, 플레인, 브로콜리&토마토 등 4가지 맛으로 출시되었으며 특히 웰빙 야채로 유명한 브로콜리는 양배추의 변종으로 미백효과가 있는 비타민C와 피부건강, 유해산소 방지 등의 기능을 담당하는 베타카로틴 등 항산화 물질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고 셀레늄과 단백질 등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항암, 항노화는 물론 면역체계 강화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권장소비자가 800원

웹사이트: http://www.bi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