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지미디어, 브랜드 체험단 T.O.P 서포터즈 10기 모집

- 총 60명 모집…최우수활동자에게 해외마케팅 체험 기회 제공

뉴스 제공
더페이지미디어
2015-07-30 15:58
서울--(뉴스와이어)--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으로 주목 받고 있는 광고홍보대행사 더페이지미디어가 브랜드 체험단 T.O.P 서포터즈 10기를 모집한다.

올해로 5주년을 맞이한 T.O.P 서포터즈는 지난 2011년부터 시작됐으며 더페이지미디어는 업계 최초로 ‘서포터즈’라는 시스템을 도입, 이후 많은 기업에서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마케팅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더페이지미디어는 고객의 직접적인 경험을 유도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툴 가운데 하나인 디지털사이니지를 광고매체로써 보유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현재 커핀그루나루, 주커피, 와플반트 등 F&B브랜드와 연계해 공연, 뮤지컬, 전시 등 문화산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업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T.O.P 서포터즈 10기는 총 60명이 선발된다. 7월 30일(목)부터 8월 9일(일)까지 14일간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원자격으로는 개인 블로그 및 SNS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SNS 채널 중 인스타그램은 필수적으로 운영하고 있어야 한다.

합격자들은 2015년 8월 17일부터 2016년 2월 16일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발대식은 서포터즈 활동 첫날인 8월 17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더페이지미디어는 기존 운영됐던 활동 프로그램을 대폭 개선키로 했다. 10기 모집을 기념해 활동혜택을 늘리고 서포터즈들 간의 친목도모와 더불어 실무 담당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한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 및 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더페이지미디어에서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는 활동뿐만 아니라 ▲브랜드 실무 담당자와 함께하는 온라인 마케팅 관련 콘텐츠 아이디어 제안 및 기획 ▲문화공연 모임 등 서포터즈간 지속적인 만남 및 소통 ▲실무자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활동 혜택 또한 풍성하다. 서포터즈 운영 5주년인 만큼 활동혜택을 대폭 확대해 ▲최우수활동자(2명)에게는 중국 상해 여행과 더불어 단기 해외마케팅 체험 기회를 ▲최우수활동조(1조 선발, 10명)에게는 국내 호텔 식사권 또는 씨푸드뷔페 식사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원방법은 더페이지미디어 공식 블로그(blog.naver.com/pr4543)에서 신청서 양식을 받은 후 양식에 맞는 내용을 작성해 이메일(mkt@thepagemedia.com)로 보내면 된다.

더페이지미디어 맹윤수 대표는 “어느덧 10기를 모집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이번 기회를 계기로 더페이지미디어와의 소중한 인연을 맺기를 바라며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서포터즈 모집 내용과 활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상기 이메일로 하면 된다.

연락처

더페이지미디어
박초아
070-8937-64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