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저소득·다문화 가정에 산양분유와 트루맘 기증

- 새생명복지재단·서울 중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2000만원 상당의 분유제공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15-07-31 09:07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가 한국새생명복지재단과 서울중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산양분유, 트루맘 등 2000만원 상당(600여캔)의 분유 제품을 기증했다.

이번에 기증한 <산양분유>, <트루맘>은 희귀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저소득층 어린이 환아와 경제적으로 힘들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다문화 가정 등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기증물품인 일동후디스의 <산양분유>는 국내 최초로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자연방목으로 키운 산양의 원유로 만든 제품으로 착유 24시간 이내에 one-line 공법으로 바로 만들어 소화가 잘되는 산양유의 장점이 담겨있다. 또한 <트루맘>은 호주 청정 초지의 사계절 자연방목 원유로 만들었고, 또 국내 최초로 아기의 면역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초유 성분을 배합한 국내 유일한 로하스 인증을 획득한 분유이다.

뿐만 아니라 일동후디스는 최근 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사업단을 통해 분유제품을 기증한 바 있고, 셋째 자녀 분유지원, 미숙아 세쌍둥이 분유 지원, 북한 어린이 분유 보내기, 저소득 가정 분유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일동후디스는 인간존중이라는 기업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 갈 아이들에게 좋은 식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소외받는 아이가 없도록 주변의 이웃을 돌보는 경영활동을 펼치고 있다. 꾸준히 사회적 약자와 소외된 이웃들에게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일동후디스
홍보팀
신윤정 과장
02-2049-21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