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와 수현의 마풀토익, ‘8월 9일 TOEIC 고득점 지원 이벤트' 개최

- 마풀토익 전문 강사진, 지난 10년간 기출 문제 분석한 실전 모의고사와 핵심강의 무료 제공

- 8월 3~8일,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통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이카이스
2015-08-03 08:00
서울--(뉴스와이어)--한 해 평균 약 200만 명 이상이 응시하는 토익 시험이 지난 7월과 같이 8월에도 2회(8월 9일, 8월 30일) 예정되어 있다. 방학을 맞이해 평소보다 많은 고등학생, 대학생과 취업 준비생이 시험을 치를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8월 9일 시험은 2016학년 대입 특별 전형을 준비하는 고3 학생들이 응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글로벌 스타 다니엘 헤니와 어벤져스의 히어로 수현이 대표 모델인 마풀토익에서 ‘8월 9일 TOEIC 고득점 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마풀토익의 전문 강사진이 지난 10년간의 기출 문제를 분석해 공동 개발한 학습 콘텐츠인 실전 모의고사와 핵심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 이벤트 기간(8월 3일~8월 8일) 내에 마풀토익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한 회원들은 시험 자료를 받을 수 있다.

마풀토익은 수준별 맞춤형 문제와 핵심강의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 문제풀이 기반 인터넷강의 플랫폼으로서 스타 강사 중심의 강의형 토익 상품과 그 차별점을 둔다. 최신 경향을 반영한 15,000개 이상의 문제 은행과 각 5~15분 내외 분량의 핵심강의로 개인별 취약 영역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마풀토익은 이번 이벤트에서 토익 응시생들의 오답률이 높은 영역 중 하나인 문법과 어휘 영역의 모의고사와 핵심강의를 제공한다.

마풀토익 콘텐츠팀 전현정 팀장은 “토익은 시험이기 때문에 문제를 많이 풀고 자신이 취약한 영역과 문제 유형을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문제와 문제풀이 강의가 결합한 마풀토익의 학습자료가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마풀토익은 이 밖에도 자사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100% 경품을 제공하는 릴레이 퀴즈 이벤트, 무료 체험 이벤트, 마풀토익 어플 다운로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마풀영어 홈페이지: www.mapool.co.kr
마풀영어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mapooleng

한국카이스 소개
한국카이스는 2012년에 설립된 회사로 사원수 20명 규모의 중소기업이다.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온라인강의, 콘텐츠개발, 국제학교, 학원운영사업을 하고 있다.

http://www.mapool.co.kr/user/customer/CustomerEven...

웹사이트: http://www.imypool.co.kr

연락처

한국카이스
마케팅팀
최세윤 사원
070-4348-24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