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핀 전문업체 멕스플로러, 세계 최초 ‘비산화 수분산 그래핀 페이스트 (G-paste)’ 출시

- 물에 분산된 그래핀으로 극한의 품질, 친환경성, 사용 편의성 갖춘 제품

- 산화그래핀 소량생산에 머물러 있는 전 세계적인 기술 수준을 획기적으로 뛰어넘어

- 8월 19일~21일 KINTEX 개최 ‘2015 글로벌소재부분산업대전’ 통해 해외 초청 바이어 미팅 예정

뉴스 제공
멕스플로러
2015-07-31 17:06
안산--(뉴스와이어)--그래핀 전문기업 멕스플로러(www.mexplorer.co.kr 대표 이훈)가 세계 최초로 ‘비산화 수분산 그래핀 페이스트 (G-past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014년 설립한 멕스플로러는 첨단 신소재 개발 전문기업으로 전 세계적으로 그래핀의 물성과 가격경쟁력을 가진 경쟁사가 없는 상황에서 3월 초부터 유기용제에 분산된 비산화 그래핀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멕스플로러가 이번 출시하는 비산화 수분산 그래핀 페이스트는 오직 물(H20)에 분산된 그래핀으로 극한의 품질, 친환경성, 사용 편의성을 갖춘 제품이다. 특히 산화그래핀 소량생산에 머물러 있는 전 세계적인 기술 수준을 획기적으로 뛰어넘은 그래핀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비산화 수분산 그래핀 페이스트는 그 자체로 수십조 원에 달하는 전도성페이스트, 전도성도료, 차폐도료, 코팅재료 시장에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수출을 위해서 8월 19일~21일까지 KINTEX에서 개최되는 ‘2015 글로벌소재부분산업대전’을 통해 해외 초청 바이어와의 미팅이 예정되어 있고 FTA 원산지 인증 절차를 진행 중이기도 하다.

멕스플로러 이훈 대표는 “멕스플로러는 이미 꿈의 신소재인 그래핀의 풀 라인업 및 양산기술의 개발을 완료했으며, 다양한 소재산업 기업체들에 적용을 위한 샘플납품이 이어지고 있다”며 “현재 유기용매에 분산되는 비산화 그래핀, 수분산 그래핀, 3D 그래핀 파우더를 개발완료 해 순차적 시장에 공급하고 있으며, 현재 양산 설비구축을 위해 투자유치 중이다. 그래핀의 상용화에 큰 기폭제가 될 것이며, 벌써 많은 회사에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 대표는 “9월에는 멕스플로러가 세계적 기업으로 성장할 기반을 완료할 것”이라며 “멕스플로러는 세계 최고의 그래핀 제조와 향후 순차적으로 발표될 고부가 그래핀 응용소재들로 우리나라가 명실상부한 첨단 소재분야의 선두주자로 도약하는데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멕스플로러는 지난 7월 31일 한국일보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한 ‘2015 대한민국 창조경영 대상(신소재부문)’을 수상하기도 하는 등 기술력과 제품 품질을 널리 인정받고 있다.

멕스플로러 소개
멕스플로러는 첨단신소재 전문 개발기업을 목표로 2014년 설립되었다. 멕스플로러(MExplorer)라는 이름은 우리의 사업영역과 도전정신을 표현하기 위해 명명했다. ‘물질탐험가(Material Explorer)’, 세상에 없는 신소재를 끊임없이 연구개발해 나가는 회사이다. 이로써 세상에 새로운 기회와 편익을 제공하는 회사가 바로 우리 회사가 추구하는 방향이다. 꿈의 신소재인 ‘그래핀(Graphene)’의 친환경적 양산기술을 기초로 해 2015년 3월 세계최고품질의 ‘고순도 비산화 그래핀’을 내어놓으며, 사업을 본격화 했다. 이 첨단 신소재는 기존의 산화그래핀(GO)이나 환원된 산화그래핀(rGO)과는 달리 그래핀 본연의 특성을 최대한 유지하고 있어 학계와 산업계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멕스플로러의 핵심 기술은 ‘세계유일! 세계최초! 고품질-비산화-수분산 그래핀(Graphene) 양산’이며 비산화 그래핀 전문기업으로 궁극의 그래핀의 시장을 열겠다.

웹사이트: http://www.MExplorer.co.kr

연락처

멕스플로러
기획팀
김준아 사원
031-400-37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