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교재, 8월 한달간 ‘제2회 동아 토루 라인클레이 작품 공모전’ 개최

- 신개념 클레이, 토루 라인클레이 공모전 눈길

뉴스 제공
동아연필
2015-07-31 17:25
서울--(뉴스와이어)--동아연필(주)의 계열사인 동아교재(주)가 ‘제2회 동아 토루 라인클레이 작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동아 토루 라인클레이 공모전은 지난해 12월에 이어 이번이 2회차로 8월 1일부터 31일까지 1개월간 접수를 진행한다.

라인클레이는 국수처럼 얇고 길게 생겨 구부리고 가닥끼리 꼬거나 돌돌마는 표현을 통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획기적인 클레이로, 기존 일반형과 야광형 2종류에 이어 얼마 전 12색 단색 세트들이 출시됐다.

지난해 1회 공모전에도 수준 높은 작품들이 대거 접수되면서 클레이 전문작가와 매니아들의 주목을 받았던 토루 라인클레이 공모전은 ‘동화이야기를 라인클레이로 표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방법은 완성작을 사진으로 찍어 동아 토루카페 내 ‘공모전 참여하기’ 게시판에 간단한 작품설명(A4 1매 이내)과 함께 올리면 되며, 당선작에 한해 원본 작품을 제출해야 한다.

공모전을 기획한 동아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라인 클레이의 저변 확대는 물론, 클레이 작가들이 자신의 작품을 많은 이들과 함께 공유하고 표현하는 건전한 경연 창구로서의 역할도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응모방법은 동아연필 홈페이지(www.dongapen.com)나 '토루의 재미미술 카페 (http://cafe.naver.com/tor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dongapen.com

연락처

동아연필
제품기획실
남기영 실장
02-2105-86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