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윤미래-보이즈노이즈와 함께한 ‘#Capture The City’ 뮤직비디오 공개

- 도시의 여름을 하이네켄과 함께, #Capture The City

- 서울에서 캡처된 소리를 활용한 글로벌 아티스트 2팀의 콜라보레이션음원

- 일상적인 서울의 모습도 색다른 시선으로 보면 다이나믹하고 즐거운 곳이라는 메시지 담은 뮤직비디오 출시

뉴스 제공
하이네켄코리아
2015-08-03 08:13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여성 래퍼 1인자인 윤미래와 독일 DJ 보이즈 노이즈가 함께한 글로벌 협업의 결과물이 발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세계적인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시티에디션’의 출시와 함께 ‘#Capture The City(캡처더시티)’ 캠페인을 런칭하고 윤미래와 DJ 보이즈노이즈가 함께한 신곡을 공개한 이와 함께 하이네켄은 윤미래가 직접 출연한 뮤직비디오를 공식 유튜브채널과 페이스북을 통해 선보였다.

두아티스트의 협업은 DJ 보이즈노이즈가 샘플링기법을 통해 도시의 소음들을 가지고 음악으로 만들고, 윤미래가 랩을 더하는방식을 통해 이루어졌다. 세계에서 두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인 서울에서 접할 수 있는 모습들, 예를 들면 교통체증, 지하철 소리, 사무실에서 바쁘게 자판 두들기는 소리 등을 캡처해서 멋진 음악으로 재탄생 시켰다.‘#Capture The City(캡처더시티)’는DJ 보이즈노이즈의 세계적 수준 트랙에 윤미래의 시원시원한 랩으로 지친 도심의 일상에 생기를 불어 넣을 것으로 예상된다.

360도 촬영방식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는 ‘도시의 소음이 멋진 음악이 되는 것 처럼,새로운 관점으로 도시를 바라보면 신나는 경험으로 가득찬 도시의 모습을 재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하이네켄은 소비자들에게 또 하나의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CaptureTheCity 해시태그와 함께 서울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하면 해당 소스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주인공인 캡쳐더시티음원의 새로운 뮤직비디오를 전문가가 제작해준다. 이벤트는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발된 비디오의 주인에게는 도시를 더 다이나믹하게 담을 수 있는 큐브카메라가 제공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네켄<시티 에디션 2015>는 전국 주요 하이네켄 취급 펍과 레스토랑 및 대형할인점,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새로운 감각으로 도시를 만날 수 있는 하이네켄이 준비한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네켄 홈페이지(www.heineken.com/ctc) 및 페이스북(/Heineken),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Heineken_kr)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연락처

하이네켄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연정 차장
02-788-7330
이메일 보내기

조혜진 대리
02-788-73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