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명상 체인지TV,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오픈

뉴스 제공
브레인월드코리아
2015-08-03 09:16
서울--(뉴스와이어)--No.1 힐링명상 체인지TV(www.changetv.kr)가 카카오톡(이하 카톡) 옐로우아이디(Yellow ID) 서비스를 오픈했다.

카톡 친구 서비스를 통해 기존 스마트폰 앱, 웹사이트 그리고 N스크린 24시간 힐링명상 방송채널 서비스에 이어 카톡을 통해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가겠다는 뜻이다.

이번 카톡 옐로아이디 오픈에 대해 체인지TV 관계자는 “모바일 사용량이 급증하면서 현대인들의 급증한 정보 피로도 또한 함께 올라가고 있다”며 “뇌를 재충전하고 효율적인 두뇌관리를 위한 체험형 힐링콘텐츠가 필요한 이유”라고 밝혔다.

친구 등록을 하면 카톡 채팅방을 통해 체인지TV가 보유한 다양한 힐링명상 콘텐츠를 비롯한 강연소식, 두뇌활용 노하우 등을 받아볼 수 있다. 이용방법은 카카오톡 앱을 실행한 후 ID 검색창에 ‘체인지TV’를 입력한 후 친구 등록하면 된다.

한편 2012년 오픈한 체인지TV는 회원 7만여명을 가진 국내 최대 체험형 힐링사이트로 자연소리와 휴(休), 직장인 라이프체조, 솔라바디 555운동법, 호흡의 정석, 포지션테라피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구글스토어에서 ‘체인지TV’ 힐링앱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누적뷰가 400만을 돌파하는 등 힐링명상 분야 대표 서비스로 자리하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 치유방송으로서 체인지TV는 ‘국민스스로운동 캠페인’에 참여하면서 24시간 면역력 향상 명상교실을 방영하고 있다. 또한 지난 6월부터는 연회원 멤버십에 가입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자연치유력 명상도서를 선물로 무료제공하는 국민건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브레인월드코리아 소개
(주)브레인월드코리아는 두뇌포털 브레인월드닷컴(www.brainworld.com), 힐링명상 체인지TV(www.changetv.kr)를 서비스하는 웰니스 분야 두뇌전문 IT기업이다. 국내 유일의 두뇌활용 전문포털과 No.1 힐링명상 사이트와 치유전문 방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체인지TV: http://www.changetv.kr

웹사이트: http://www.brainworld.com

연락처

브레인월드코리아
02-2016-3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