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회 DMC 단편영화 페스티벌, ‘DSFF, 시나리오를 구하라’ 참가자 모집 공고
‘DSFF, 시나리오를 구하라!’는 DMC 단편영화페스티벌과 서울영상위원회가 협력하여 진행하는 신진 영화인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공모를 통해 접수된 시나리오 중 향후 영화화 될 가능성이 높고 작품성이 있는 시나리오를 총 9편 선정하여 1:1 멘토링, 현업 멘토의 강의, 창작자 네트워킹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9월 2일, 9월 9일, 9월 18일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참여 멘토는 제11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희극지왕부문의 심사위원이기도 했으며 올해 영화 ‘독고’를 연출 예정인 우선호 감독,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마당을 나온 암탉’ 등의 각본을 쓴 나현 시나리오 작가, ‘은밀하게 위대하게’, ‘페이스 메이커’의 제작을 맡았던 김영민 피디다.
접수 방법은 DMC 단편영화페스티벌 홈페이지(www.dmcsff.org)에서 출품 신청서를 다운로드해 시나리오와 함께 이메일(dmcshortfilmfestival@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9월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한국영상자료원 시네마테크 KOFA에서 개최되는 제2회 DMC 단편영화페스티벌은 영화산업실무교육센터의 제작지원을 통해 만들어진 단편영화들을 공개하고, 국내 다양한 경향의 단편영화들을 발굴해 소개하는 영화 축제다. (재)서울산업진흥원이 주최하고 ㈜키노엔터테인먼트, (재)서울산업진흥원, 한국영상자료원이 공동 주관하여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DMC 단편영화페스티벌 홈페이지(www.dmcsff.org)를 참조하면 된다.
연락처
키노엔터테인먼트
대표 이병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