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키네틱샌드 모래놀이터’와 ‘키네틱샌드 컬러모래세트’ 전격 발매

- 화제의 신비한 모래 키네틱샌드 신제품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5-08-04 10:30
서울--(뉴스와이어)--㈜아카데미과학(대표이사 김명관)이 스웨덴 청정모래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키네틱샌드의 신제품 <키네틱샌드 모래놀이터>와 <키네틱샌드 컬러모래세트>를 8월 선보일 예정이다.

<키네틱샌드 모래놀이터>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성과 바다 생물을 만들 수 있는 모형틀(12개)과 모래를 자르고 퍼서 담을 수 있는 도구(2개), 그리고 소비자들이 더욱더 편리하게 실내에서 모래 놀이를 할 수 있게끔 비닐 매트와 놀이판까지 함께 포함된 세트 제품이다.

그리고 또 하나 <키네틱샌드 컬러모래세트>는 컬러모래와 함께 놀이판과 모형 틀(4개)이 포함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키네틱샌드 모래 느낌이 그대로 살아있는 신비한 보라색 컬러모래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며, 모래와 모형 틀을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모두 포함된 제품으로 간편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북유럽 스웨덴에서 온 청정모래 키네틱샌드는 주성분 98%가 천연모래로 이루어져 있는 실내용 모래놀이 제품으로 안전 검사에 까다로운 미국과 일본을 비롯하여 전 세계 60개국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안심하고 가지고 놀 수 있는 제품이다.

일명 추사랑 모래놀이로도 유명한 키네틱샌드는 손에 모래가 묻어나지 않고, 냄새도 없으며 98%의 천연모래와 2%의 마르지 않는 특허기술로 촉촉함을 반영구적으로 유지해주는 신기한 제품이다.

키네틱샌드는 독특한 점성으로 쉽게 뭉쳐지며 모형 칼로 자를 수도 있고, 모형 틀을 사용해서 쌓아 올릴 수도 있으며, 완성된 모형을 다시 손으로 만져주면 원래의 상태로 돌아와 반복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아카데미과학 담당자는 “특히 물을 섞지 않아도 쉽게 뭉쳐지는 모래라는 점을 강조하여 편리하고 깔끔한 실내용 모래놀이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키네틱샌드는 어른과 아이 모두가 활용할 수 있으며, 고운 입자와 부드럽고 촉촉한 감촉으로 특히 아이들의 오감 발달과 창의력 증진, 심리적 안정에 효과적이다.

키네틱샌드의 자세한 제품 정보는 아카데미과학 키네틱샌드 공식 홈페이지(http://www.academy.co.kr/kineticsan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카데미과학 홈페이지: http://www.academy.co.kr/kineticsand/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기획팀
박현아 대리
031-850-85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