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맨, 대한민국 공무원 응원 프로젝트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여름캠핑, 더위는 날리고! 경제는 살리고

- 8월 4일부터 20일 동안 전국 콜맨 직영점 및 아울렛에서 콜맨 제품 50% 할인 판매

- 지난 2014년을 시작으로 3회째 공무원 대상 특별 할인 행사 진행

뉴스 제공
콜맨코리아
2015-08-04 10:38
서울--(뉴스와이어)--114년 전통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www.coleman.co.kr)이 오는 8월 4일부터 23일까지 20일 동안 대한민국 공무원을 대상으로 5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이 행사는 지난해 군인 및 경찰·소방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실시한 콜맨의 ‘대한민국 공무원 응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본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의 콜맨 직영점 및 프리미엄 아울렛 내 콜맨 매장에서 공무원증만 제시하면, 콜맨의 전 제품군 캠핑 용품들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단, 중복할인 제외, 웨더마스터 군 일부 신상품 제외).

콜맨의 ‘대한민국 공무원 응원 프로젝트’는 최근 위축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고 있는 ‘여름휴가 국내 여행 가기’ 운동에 맞춰 기획한 것으로, 안 보이는 곳에서 애쓰시는 많은 분들이 보다 즐겁고 가벼운 마음으로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마련하게 되었다. 이에 따라, 경찰·소방공무원 등 및 군인공무원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던 지난해와는 달리 대한민국 전 공무원을 대상으로 그 규모를 대폭 확대하여 공무원이라면 누구나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휴가를 떠나 더위를 날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콜맨은 대한민국 공무원 응원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에 많은 도움을 주는 분들에게 혜택을 돌려주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진행할 예정이다.

공무원 대상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콜맨 공식 홈페이지(www.coleman.co.kr) 및 전국 직영점, 프리미엄 아울렛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leman.co.kr

연락처

콜맨코리아
문지현 과장
02-542-7546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커뮤니크
조혜진 대리
02-788-7327
이메일 보내기

김지은 팀장
02-788-7336
이메일 보내기